식사시간/카페

[하남시] 주택개조한 인스타 분위기 감성카페 '트랙3(TRACK3)'

해조 haejoo 2022. 5. 12. 15: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하남으로 머리를 하러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카페를 찾게 됐어요. 하남 근처는 잘 몰라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현지인 추천으로 발견하게 된 카페가 있는데요!!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여기서 인생샷 여러 장 찍고 올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이곳은 바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트랙3(TRACK3)입니다🚪🤎 

 

 

트랙3(TRACK3) 외관




 

트랙3(TRACK3)

위치 :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776번길 4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매달 2, 4번째 목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1-699-1553

 

 

 

 

 

 

 

이미 외관에서부터 느낌이 오지 않나요? 여기는 사진 잘 나오겠다는 느낌잌ㅋ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열심히 찍었어요^^ 외관에서만 찍는 게 아닌 내부에서도 열심히 찍어야 하니 바로 들어가 보시죠!! 여기는 1층이에요!! 진짜 여기 있으면 괜히 감성적으로 변하게 되는 것 같아요💛 조명 너무 이쁜 것 같아요!!

 

 

1층

 

 

 

 

그리고 밖에 위치한 계단을 올라가면 또 다른 분위기의 2층이 나옵니다!! 2층 입니당!! 짜라란! 분위기가 또 다르지 않나요?!? 조명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따뜻한 느낌과 진짜 집 같은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ㅋㅋㅋㅋㅋ

 

 

2층

 

 

2층도 이게 끝이 아니라 옆방 느낌처럼 공간이 또 있는데요!! 여기는 또 1층과 비슷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요. 자리가 꽤 많죠!!

 

 

2층

 

 

아! 저랑 친구는 주문 후, 음료까지 받고 사진을 찍으러 돌아다녔던 건데요!! 우리는 쿠키랑 같이 음료를 주문했어용!🍪

 


 

주문 메뉴

말차밀크티  5,500(원)
르뱅쿠키(코코아)  3,500(원)
르뱅쿠키(호두)  3,500(원)

 

 

 


 

주문하는 곳까지 너무 디테일이 살아있는 것 같아요!! 나도 이렇게 인테리어 잘하고 싶당ㅎㅎ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료도 이쁘게 찍어줬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쿠키는 이미 박살이 났지만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꾸덕한 쿠기의 느낌보다는 바삭한 느낌이 더 컸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꾸덕한 쿠키를 더 좋아해서용ㅎㅎㅎㅎㅎ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를 먹어보겠어요! 그리고 말차 밀크티는 맛있었어요!! 순식간에 호로록💚 얼그레이 밀크티를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 되어 다음 기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ㅠ 

 

 

 

 

다음에 얼그레이 밀크티와 다른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방문할 명분이 명확한 트랙3!! 하남에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 이야기를 하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더라고요!🙋‍♀️ 저는 하남에 오면 이곳에 다시 오겠어용~! 그럼 오늘도 트랙3(TRACK3)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