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강동구/길동] 한적한 골목 디저트 맛집 '안나보아트카페'

해조 haejoo 2022. 3. 24. 1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길동 구석구석 산책하다가 우연히 외관이 이뻐서 들어가게 된 카페가 있어요!! 뭔가 한적한 골목의 숨겨진 맛집을 찾아낸 기분이었는데요. 알고 보니 이미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용!! 그리고 제 카톡 배경 프사가 탄생하기도 했던 곳으로 이곳은 안나보아트카페입니다.

 

안나보아트카페 외관

 

 


 

 

안나보아트카페

위치 : 서울 강동구 명일로17길 9 1층  
영업시간 :
- 월, 화, 목, 금 08:30 ~ 20:00
- 토, 일, 공휴일 12:00 ~ 18:00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70-7537-3130
※ 포장가능

 

 

 

 

 

 




안나보아트카페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린 색상 벽지가 이렇게 이쁘구나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색 조합이나 인테리어를 너무 잘하신 것 같아요!

 

안나보아트카페 내부

 

 

 


그리고 단골손님이 많은 가게 같았는데요! 손님 중 한 분은 쿠키를 예약하고 찾아가시더라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진열장을 보시면,,,하,, 맛있는 거 투성이군요,,,ㅠㅠㅠㅠ 진짜ㅠㅠ 사실 저는 딥초콜렛(시즌한정)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 없더라구유ㅠㅠ 

 

 

 

 

우리도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했어요!! 셀카 찍어야지 하고 카메라를 여기저기 비춰보며 기다렸어요📸

 




메뉴판

바닐라라떼(ice)  4,800(원)



안나보아트카페 메뉴판

 

 


 

 

메뉴판 옆에 보시면 이렇게 귀여운 초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옆에 귀여운 소품도 있어서 찍어봤는데요! 이런 아기자기함 너무 좋아욯ㅎ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셀카도 찍고 카페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다 보니 구름 낀 하늘에서 이제 해가 났어요!! 바닐라라떼를 마실 때, 제가 은근히 맹맹한 거면 잘 먹지 않고 가리는데 여기는 맛있었어요!! 직접 만든 바닐라빈 시럽이 들어가서 그런지 메뉴판의 설명대로 정말 뒷맛이 깔끔하더라구요👍👍   

 

바닐라라떼

 

 

디저트는 같이 갔던 일행이 포장해 갔는데 맛있게 먹느냐 사진이 남질 않은 것 같아유…..ㅎㅎㅎㅎㅎ 다음에는 케이크 절대 지켜야겠어여!! 그 와중에 포장도 디테일 너무 이쁘지 않나요🙊🙊

 

 

 

 

길동을 산책하다 우연히 발견한 안나보아트카페! 이미 유명한 곳이었지만 나만 몰랐던 그런 느낌이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곳을 하나씩 알아가는 것이 너무 기쁜 것 같아용!! 그럼 오늘도 안나보아트카페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