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송파구/잠실] 홍콩다방 '동윤영, 까이딴자이'

해조 haejoo 2022. 3. 3. 1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지하철을 타러 가던 중 눈에 띈 카페가 하나 있었는데요!! 이름부터가 눈길을 끄는 곳이었습니다 👀👀 이전에 홍대에서 가본 적이 있던 곳인데요. 홍콩에 방문한 듯한 기분을 제공하고자 홍콩에 포커스를 맞춰서 탄생한 브랜드 홍콩 다방(잠실롯데골드캐슬점)입니다!!

 

 

홍콩다방(잠실롯데골드캐슬점) 외관

 

 


 

 

홍콩다방(잠실롯데골드캐슬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슈퍼 프리미엄 잠실점 지하1층 B11Y_002코너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연락처 : 070-5001-5951
※ 포장가능

 

 

 

 


 

 

홍콩다방은 잠실역 7번 출구에서 롯데캐슬프라자와 연결된 곳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위치해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 보니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약 3개 정도 놓여 있었고, 주로 포장이 많은 곳 같았어요.

 

 

홍콩다방(잠실롯데골드캐슬점) 내부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는 형태였어요!! 같이 갔던 일행 모두 동윤영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잠실 홍콩다방에 3번째 정도 방문을 했는데 올 때마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홍콩다방 200% 즐기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가면 좋겠죠!! 

 

 

 

 

 

 


 

 

주문 메뉴

동윤영  5,500(원)
까이딴자이(초코/생크림O)  4,800(원)

 

 

홍콩다방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동윤영은 대표 메뉴 중 하나로 밀크티와 커피가 만난 음료에요. 처음에 밀크티랑 커피?? 무슨 조합일까?? 했는데요🙄?? 완전 밀크티도 아니고 완전 커피도 아닌게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 생각해보면 밀크티와 커피 둘 다 즐길 수 있는 맛이라서 좋았어요💛 밀크티와 동윤영은 냉장보관으로 1-2일 이내 먹는 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동윤영

 

 

작년에 홍대에 위치한 홍콩다방에서 먹었던 까이딴자이(초코/생크림O) 사진인데요. 까이딴자이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2명이 하나를 시켜서 나눠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비주얼 대박이죠ㅠㅠ 저는 와플을 엄청 좋아하는데 까이딴자이도 와플하고 비슷한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와플 좋아하신다면 담백한 까이딴자이도 입맛에 맞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까이딴자이(초코/생크림O)

 

 

홍콩의 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콩다방!! 코로나로 여행을 가기 어려운 시기에 홍콩다방에서 분위기라도 느끼고 갈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동윤영과 까이딴자이 모두 만족했던 홍콩다방!! 그럼 오늘도 홍콩다방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