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이천시] 이담제과 '몽블랑, 블루베리식빵'

해조 haejoo 2022. 1. 17.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몇 년 사이에 이천에 많은 빵집들이 생겼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시내에 있는 엄마의 추천 빵집에 갔다 왔습니다! 엄마와 입맛이 비슷해서 둘 다 빵순이 모녀인데용🙆‍♀️ㅎㅎㅎ 엄마랑 신나서 같이 빵 사러 간 곳은!! 바로 이담제과 입니다. 

 

 

이담제과 외관

 

 


 

 

이담제과

위치 :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72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연락처 : 031-635-4344

 

 

 

 


 

 

이담제과 안으로 들어가니 내부에는 앉을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넓은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 빵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빵순이는 행복합니다🍞💛

 

 

이담제과 내부

 

 

빵집에 왔다면 역시 빵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한 바퀴 돌아보는 것은! 필수코스겠죠?!! 가게 중앙에만 진열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벽 쪽에도 수제쿠키와 올리브발사믹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우리는 이 많은 빵 사이에서 몽블랑과 블루베리식빵을 골랐어요! 각자 하나씩 고른 빵이었는데요. 둘 다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사진 찍는다고 하니 엄마가 몽블랑을 귀엽게 들어주었어용ㅋㅋㅋㅋㅋ 블루베리식빵은 깜빡했다요ㅠㅠ

 

 

 

 


 

 

주문 메뉴

몽블랑  6,000(원)
블루베리식빵  3,800(원) 

 

 

이담제과 음료

 

 


 

 

계산 후 빵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옆을 보니 케이크도 함께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꼬깔모자나 숫자초도 있으니 케익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이제 집에서 빵을 먹자아ㅏ!! 하고 저는 커피우유를 준비했어요ㅋㅋㅋㅋ 서울우유의 삼각형 커피우유 아시나요? 저의 최애 우유 중 하나에용🤗 블루베리식빵은 두 개로 나눠져 있어서 하나씩 먹게 되었어요. 안에 블루베리 잼 하고 블루베리 알맹이들이 보이시나요?? 식빵도 쫀득하고 안에 블루베리도 가득해서 혼자 앉아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블루베리식빵

 

 

다음은 몽블랑!! 처음에 생긴 것만 보고 안에 아무것도 없는데 이건 무슨 맛일까..? 하고 기대를 하나도 하지 않았어요!!ㅋㅋㅋ 하지만 오빠가 어떻게 먹는지 알려줘서 옆에서부터 떼어먹는데 아니 달달하면서 얇아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새삼 놀라면서 돌돌 떼먹으니 어느샌가 다 없어졌어요ㅎㅎㅎ👀??ㅎㅎ

 

 

몽블랑

 

 

 

저는 이담제과에 첫 방문이었고 엄마는 전에 몇 번 더 방문하셨던 것 같아요. 몽블랑과 블루베리식빵이 맛있었던 이담제과에서 다음에는 또 다른 빵을 먹어볼까 해요!! 그럼 오늘도 이담제과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