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송파구/석촌호수] MIP(밉) '브런치 카페 & 라운지 펍'

해조 haejoo 2021. 10. 28. 10:55
반응형

 

 

"

 

안녕하세요!

 

"

 

 

언제 봐도 어제 본 것 같은 친구를 만나면서 석촌호수 투어를 하게 되었어요! 우리가 밥을 먹고 2차로 가게 된 곳은 커피 음료도 팔고 주류도 판매하는 곳(브런치 카페 & 라운지 펍)으로 분위기가 너무 힙한 곳이었어요!! 힙플!! 석촌호수를 지나가면서 이곳을 보셨다면 한 번쯤 여긴 어디지? 오! 분위기 좋다!!? 이런 생각이 드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이곳은 석촌호수에 위치한 MIP(밉)입니다아ㅏ!🌈

 

 

MIP(밉) 외관

 

 


 

 

MIP(밉)

위치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72 1층
연락처 : 02-6407-0560
영업시간 : 매일 07:00 ~ 05:00               
 - 거리두기 지침 22:00까지 단축 운영
 - DJ time : 평일 19:30 ~, 주말 19:00 ~ 
※ 유료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일단 외관부터 지나가는 발걸음을 사로잡는 것 같았어요💡💡 실제로 저도 전에 석촌호수를 지나가면서 오,,, 이런 곳이 있구나 하면서 나중에 한번 와보고 싶당ㅎㅎ 하면서 혼자 지나간 적이 있거든용ㅎㅎㅎ 그리고 매장 안에서 나오는 DJ의 음악도 분위기에 한 몫한 것 같아요!!🎧 MIP(밉)은 저녁 시간에 음악이나 분위기가 조용하지 않았던 편인 것 같으니 방문하시기 전 참고하세요.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갖다 주셔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MIP(밉) 내부

 

 


 

 

주문 메뉴(Afer 6pm 가격 적용)

블랑 ----------------- 10,000(원) X 2
샷 그린티 라떼 ---- 10,000(원) 

※ Coffee, Non Coffee, Frappe
 - 6pm 전후 가격 차이 O

※ Additional
 - 음식 및 주류 주문 후 추가 주문만 가능

 

 

MIP(밉)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음료의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았어요ㅠㅠㅜ 이거슨 석촌호수 뷰 값인가...??!🙄 하며 그래도 한 번쯤은 와볼 만하다! 합리화를 하며ㅋㅋㅋㅋㅋㅋ MIP(밉)에 있는 시간을 즐기기로 했어요ㅋㅋㅋㅋ 매장이용 안내를 보시면 1인 1메뉴 주문, 외부 음식 반입 금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주차의 경우, 유료 주차최초 1시간 30분 2,000(원)이며 이후 30분당 1,000(원)이 부과되니 주차를 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 정확히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문 후 곧이어 음료가 나왔어요.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데 조명에 전체적으로 색이 들어가 음료나 메뉴판 사진이 선명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려요ㅠㅠ 그래서 자리에 앉아서 찍는 셀카는 포기를 했어요오ㅎㅎ 제가 주문한 샷 그린티 라떼는 이름 그대로 그린티 맛과 커피 맛이 동시에 나는 맛이었고, 블랑을 마시는 친구들도 이야기를 하며 맛있게 다 마셨어요!!🍻 

 

 

블랑, 샷 그린티 라떼

 

 

매장 안은 지금 할로윈시즌이라 그런지 곳곳에 할로윈 분위기가 나도록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요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평범한 일상 속의 즐거움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리고 여기 거울 쪽이 포토존인 것 같더라구요!! 이곳에서 저도 친구들과 함께 거울 샷을 남겼어요😎😎😎 매장 안에서 DJ하시는 모습을 보니 이색적인 장소 같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MIP(밉) 내부

 

 

물이 필요하신 분은 셀프바에서 드시면 되는 것 같아요. 위치는 전신 거울(포토존) 옆에 있답니다~!

 

 

 

 

끝이 보이지 않았던 우리의 이야기를 마치러 이제 3차로 가자ㅋㅋㅋㅋ 하면서 매장을 나올 때 보니 야외 테이블은 거의 꽉 차 있었어요. 날씨도 시원하고 좋아서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는 음료만 먹었지만 음식에 대한 리뷰도 괜찮은 것 같아서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었어요. 음식은 다음 기회에!! 석촌호수의 힙하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 라운지 펍인 MIP(밉)과 함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