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강동구/둔촌] 미드데이썬(Midday Sun) '딸기수플레팬케이크'

해조 haejoo 2021. 6. 3.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카페는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으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미드데이썬(Midday Sun)입니다. 이미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한데요!!! 수플레팬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하는 카페에요!👍👍

 

 

미드데이썬(Midday Sun) 외관

 


 

 

미드데이썬(Midday Sun)

-  위치 :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91나길 55

-  연락처 : 02-471-1235

-  영업시간 : 11:00 ~ 22:00(L.O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매월 첫째 주 월, 화 휴무)

-  참고 : 포장 X, 예약 X, 전화주문 X, 주차장 X(가게 옆 한자리만 주차 가능)

 

 

 

 

 

[출처] https://place.map.kakao.com/622634747

 

 


 

 

 

미드데이썬의 대표 메뉴는 딸기수플레팬케이크로 주문할 때 누텔라수플레팬케이크와 둘 중에 너무 고민되었지만..! 그래도 대표 메뉴인 딸기수플레팬케이크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수플레팬케이크는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기분 30분 이상 소요되며 주문이 밀렸을 경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어요. 1인 1메뉴 주문으로 만석이나 웨이팅이 있을 경우 이용시간은 최대 2시간으로 제한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추가로 주말, 공휴일은 음료만 주문 시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니 주말과 공휴일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메뉴

  • 딸기수플레팬케이크   ---------------   16,000(원) 
  • 크림아몬드(only Iced)   ------------   5,500(원)      
  • 아메리카노   --------------------------   3,500(원)

 

 


 

 

주문 후 조리하는데 시간이 걸려 잠시 카페를 둘러보았는데요! 매장이 안에는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고, 식물과 어울리게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카페 내부가 아늑하고 따뜻해 보여서 카페에 있는 동안 마음에 편안한 느낌을 받았어요!

 

 

미드데이썬(Midday Sun) 내부

 

 

카페 밖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자리에서 이야기하다 보니 30분이 금방 지나고 기다리던 딸기수플레팬케이크가 나왔어요!!! 딸기수플레를 보고 이렇게 이쁜걸 어떻게 먹지? 했는데 10분도 안돼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하고 녹아버리는 딸기수플레는 3단으로 이루어져 있고 안에는 딸기가 들어있어요. 위에 뿌려서 먹을 수 있도록 딸기시럽도 같이 주셨어요! 시럽을 뿌리기 전과 후에 둘다 사진으로 남겨야해요~!

 

 

딸기수플레팬케이크는 정말 순식간에 사라질 정도로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좋고 맛있고 사장님의 정성도 담겨있는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당! 다음에는 누텔라수플레팬케이크로 재방문 하려고용ㅋㅋㅋ 같이 주문했던 크림아몬드와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크림아몬드, 아메리카노

 

 

딸기수플레팬케이크

 

 

 

미드데이썬에서 맛있게 먹고 근처에 있는 올림픽공원으로 산책을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수플레팬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미드데이썬 추천드려요! :D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