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강동구/길동] 테라로사(길동점) '갤러리 같은 대형카페'

해조 haejoo 2022. 1. 20.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강릉에서 이미 유명한 테라로사가 강동에 생겼다는 것을 작년에 들었지만 이제야 가게 되었네용ㅎㅎㅎ 이미 강동에서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저는 강릉 테라로사는 가본 적이 없지만 삼성에 위치한 테라로사는 가본적이 있어서 삼성역 테라로사를 생각하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테라로사(길동점)로 가시죠!! 

 

 

테라로사(길동점) 외관

 

 


 

테라로사(길동점)

위치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21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33-648-2760
※ 주차 가능(길동채움 지하 주차장 발렛 서비스 이용, 시간당 4,000원 / 발렛비 3,000원 별도 지불, 테라로사 고객 1시간 무료 출차 시 영수증 제시)

 

 

 

 


 

 

테라로사 외관에서 보셨겠지만 바로 옆에 현대차EV스테이션(전기차 충전소)이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저도 여기가 맞나? 하면서 두리번거렸던 것 같아용ㅎㅎㅎ 입구를 찾고 테라로사의 큰 문이 열리면서 들어갑니다!!!🚪🚪

 

 

테라로사(길동점) 내부

 

 

이 사진 하나로 이미 제 마음에 합격이었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공간의 여유 있는 카페에 너무 오고 싶었어요!!! 그럼 이제 하나씩 둘러볼게요. 1층에는 테라로사 쿡북, 머그잔, 티백, 원두 등 구매할 수 있도록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제품이 꽤 많았어요! 요즘은 홈카페로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커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테라로사 원두도 구경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

 

 

 

 

그리고 1층의 이곳에서 사진을 찍기도 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 말고도 2층에도 비슷한 공간이 있는데 여기 2곳이 바로 포토존 같더라구요. 저도 한 장 남기고 싶었지만.. 다음에 여유가 있을 때 다시 가서 찍기로 했습니당😢 여러분은 꼭 성공하세요오!! 그럼 바로 2층으로 가볼게요(엘리베이터 O).

 

 

 

 

 

 

계단을 따라 긴 통로를 지나면 2층으로 갈 수 있어요. 구조가 독특한 것 같더라구요!!

 

 

 

 

우왕.. 2층도 너무 좋아요! 1층 보더 더 좋잖아요..?!?! 우선 넓은 좌석과 공간, 그리고 조명까지 머물고 싶은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여기서 과제하면 뭔가 아이디어가 계속 떠오를 것 같은 곳이에요ㅋㅋㅋㅋㅋㅋ 2층의 구석구석 살펴봤어요!

 

 

 

 

자리가 많아서 어디에 앉을지 정말 고민이 되지만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만석이라 자리를 찾아 헤매는 중 마침 딱 일어나시는 분이 계셔서 겨우 앉았어요ㅋㅋㅋㅋㅋ 안전하게 자리를 잡고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자리를 잡았으니 주문하러 갈게요🙆‍♀️

 

 


 

 

주문 메뉴

베네수엘라 초콜릿  6,000(원)

 

 

테라로사 메뉴판

 

 


 

 

메뉴판을 이렇게 QR코드로 만들어 둔 카페는 처음 봤어요! 확실히 이렇게 하면 주문하는 시간이 단축될 것 같아요. 좋은 아이디어👍👍 그리고 주문하는 곳 옆의 진열장에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자리를 2층으로 잡았기에 음료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음료를 받고 올라갔어요!! 하지만 음료를 사진 찍고 먹었어야 했는데 다 먹어버렸어요👉👈ㅎㅎㅎ 베네수엘라 초콜릿 맛있더라구용ㅎㅎ 뭔가 인위적인 초코맛이 아니었어요! 생초코 같은데 이게 또 엄청 달지 않은!! 그러면서도 꾸덕한 느낌의 초코음료🤎 

 

 

베네수엘라 초콜릿

 

 

아기자기한 개인카페도 좋아하지만 때로는 널찍한 공간에서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거기에 딱 맞는 것 같아요!! 정말 공간이 넓어서 옆 테이블과도 거리가 여유 있고, 인테리어도 마치 갤러리 같았어요. 대형 카페지만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만석이었습니다!! 제가 찍은 내부는 마감시간 때 나가기 전에 손님이 계시지 않을 때 후다닥 찍은 사진이랍니당ㅎㅎ 그럼 오늘도 테라로사(길동점)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