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송파구/석촌] 르빵 '딸기페스츄리'

해조 haejoo 2022. 2. 23. 1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아직 크리스마스가 되려면 많이 남긴 했지만! 크리스마스 하면 또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빠질 수 없죠!! 그리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하면! 딸기케이크로 항상 같이 생각나는 그곳!! 저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이곳을 알게 돼서 명동 본점에 가본 적이 있는데요. 역시 품절이더라구용ㅎㅎㅎ 명동에 본점을 둔 이곳은 바로 르빵(송파점)입니다🍰❤

 

 

르빵(송파점) 외관

 

 


 

 

르빵(송파점)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2 향나무빌딩
영업시간 : 매일 9:00 ~ 20:50
  * 둘째 주 목요일 휴무(빵 연구의 날)

연락처 : 02-420-7004

 

 

 

 

 

 


 

 

친구와 후식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우연히 르빵이 송리단길에 있다고 해서!!! 쫄라서 방문했습니다ㅋㅋㅋㅋ 르빵 내부에는 앉는 좌석은 없고 전부 포장인 것 같더라구요. 르빵에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준 것은 통딸기생크림케이크가었어요!! 가격은 45,000(원)이었고, 케익이 장난감 모형같이 이쁘게 생겼어요!!🍓🍰🍓

 

 

 

 

그리고 이제 우리 빵순이의 빵들을 만날 차례예요!! 빵은 소량으로 진열되어 있어요. 역시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는 것이 제일 베스트인 것 같아요!!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ㅏ 행복한 고민을 했어요☺☺

 

 

 

 

 

 

그리고 르빵의 통딸기생크림케이크만큼이나 유명한 밤식빵이 있었어요!!! 이때 너무 배불러서 다른 빵을 고르게 되었는데요. 다음에 친구집 갈 때는 한번 더 들려서 밤식빵 구매에 도전해 보려고요.

 

 

 

 

사진에 빵이 담기지 않네요ㅠㅠㅠ 무슨 빵이 있지 하고 구경하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저는 고민하다 딸기페스츄리(4,700원)로 골랐어요!!! 예에ㅔ✨ 그리고 결제하기 전에 보니 이런 귀여운 배지도 판매 중이더라구요~! 

 

 

 

 

친구집에서 나름 열심히 사진을 찍어봤어요!! 딸기 페스츄리 너무 이쁘죠😍 잘 고른 것 같아서 뿌듯해용ㅋㅋㅋㅋ 음료는 근처 카페에서 구매해서 같이 사 왔어요!! 

 

 

 

 

첫 사진만 이쁘고 다음부터는 바로 현실로 돌아왔어요!!! 먹을 때 모양을 유지하기는 어려워서 그냥 라텍스장갑 끼고 빵을 잡고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맛있는걸요ㅠㅠㅠㅠ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그만큼 딸기도 위에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 한입 베어 먹었을 때 안에 생크림이랑 같이 먹어주니 후식으로 너무 완벽했습니다💖 

 

 

 

 

송리단길에서 빵집을 찾고 계신다면 르빵도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만 되는 것이 아쉽지만,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홈카페하며 빵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용!! 아직 먹어볼 빵이 더 많은 르빵을 생각하면 어떤 맛있는 빵이 있을지 기대가 돼요🤗 그럼 오늘도 르빵(송파점)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