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하남시/미사] 이야기하기 좋았던 그랑파사쥬 카페 '카페탬버'

해조 haejoo 2022. 3. 8. 17:47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미사와 지하철이 연결된 후, 미사에 사는 친구 동네에 가기로 했던 것을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놀러가게 되었어용! 확실히 미사까지 하남검단산행이 연결되니 편하더라구요🚊 그렇게 미사에서 친구와 만나 근처에 이야기하기 좋은데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이곳! 바로 카페탬버입니다. 

 

 

카페탬버 외관

 

 


 

 

카페탬버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 2층 2056호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연락처 : 031-796-3686
※ 3층 CGV올라가는 계단 앞 위치

 

 

 


 

 

친구의 검색으로 찾게 된 카페탬버는 미사에 만약 저 혼자 온다면 찾아가기 조금 어려울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제가 길치라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카페탬버는 전체적으로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나무로 되어 있으니 편백나무도 생각나기도 하면서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카페탬버 내부

 

 

 

 

 

진열장에는 귀여운 쿠키와 케이크도 있었어요. 로투스, 오레오 등 제가 제일 좋아하는 종류인데 왜 이날 왜 먹지 않았는지 모르겠어유,,,,ㅠㅠ 다음에는 포장이라도 들고 와야겠어요!! 그리고 커피맛이 마음에 드셨다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로스팅원두와 드립백도 구매할 수 있어요☕

 

 

 

 


 

 

주문 메뉴

마쉬멜로 초코(ICE)  5,000(원)

 

 

카페탬버 메뉴판

 

 


 

 

카페탬버에서 가장 좋았던 건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었던 점이었어요💚💚 북적북적한 때 우리가 가지 않은 것일 수도 있지만! 카페에 있는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었어요!! 또 이렇게 이야기를 하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용ㅎㅎㅎ

 

 

마쉬멜로 초코(ICE)

 

 

음료가 아이스라 그런지 마쉬멜로는 폭신하진 않았어요ㅋㅋㅋㅋㅋ 폭신한 마쉬멜로를 위해 다음에는 따뜻한 메뉴로 시켜야 겠어요!!! 서비스로 주신  오트밀 미니바이트도 잘 먹었습니당🙆‍♀️ 마쉬멜로 초코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카페탬버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