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강동구/성내동] 꾸덕한 생초콜릿과 말차조합이 환상인 '펠어커피'

해조 haejoo 2022. 4. 18.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매번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 곳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일단 이곳의 음료는 비주얼부터ㅠㅜㅜ 시선을 사로잡아서 바로 들어가게 만들어 버리는데요!! 보자마자 완전 제 스타일이었던ㅎㅎㅎ 다행히 마감 전에 도착해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꾸덕한 생초콜릿과 말차조합이 환성적인 펠어커피 강동점입니다.

 

 

펠어커피 와관

 

 


 

 

펠어커피(강동점)

위치 : 서울 강동구 천호옛14길 23-12 1층 펠어커피
영업시간 :
- 월, 수, 금 10:00 ~ 21:00
- 화, 목, 일 11:00 ~ 21:00
- 토 11:00 ~ 21:30

연락처 : 070-7702-6096
※ 포장가능

 

 

 

 

 

 

 

 

 

펠어커피 내부는 주황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인테리어가 귀여웠어요! 펠어커피는 좌석이 많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펠어커피는 제품 퀄리티를 위해 한정 판매를 하고 있어요. 이곳의 생초콜릿은 바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100% 핸드메이드 수제 생초콜릿이라고 해요!!!! 진짜,,, 이런 가게는 오래가야 해요🤎 

 

 

펠어커피 내부

 

 

 

 

우리는 마감 1시간 정도 전에 오게 되어 포장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이미 품절인 메뉴가 있더라구용,,ㅠㅠㅠ 그것은 아쉬웠지만! 제품의 퀄리티를 위해 한정 판매라니 품질에 더 믿음이 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에게는 남은 메뉴들이 많았으니 바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 메뉴

2초코(카카오 72%, 말차) + 샷 추가  7,000

 

 

펠어커피 메뉴판

 

 


 

 

내부를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금방 나왔어요. 빨리 이걸 가지고 집으로 가야 해요!!! 하고 집에 와서 사진을 찍었어용ㅎㅎㅎㅎㅎ 우리 집 벽지와 그림자를 보니 매장에서 찍고 갈걸 후회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2초코(카카오/말차)

 

 

음료 위에 올라간 에이스가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서 에이스가 나올지 몰랐지만 위에 카카오랑 말차랑 같이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왜 올려주셨는지 이해가 됐어요!!ㅋㅋㅋㅋㅋ 카카오는 너무 쓰지도 않았고 달면서 꾸덕했는데 이게 진짜 생초콜릿이구나 알게 된 것 같아요!! 말차도 밍밍한 맛이 아닌 진한 맛으로 역시 꾸덕합니다!! 

 

 

 

 

위에 카카오 한번 먹고 커피 마시고, 말차 한번 먹고 커피 마시고!! 너무 행복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맛을 한 번에 이렇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왜 이렇게 빨리 사라지는 걸까요!! 생초콜릿인 만큼 음료가 저렴한 건 아니었지만 다른 프랜차이즈의 프라푸치노 가격을 생각하면 저는 먹어볼 만한 것 같았어요. 꾸덕한 카카오와 말차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펠어커피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펠어커피(강동점)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