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동대문구/회기] 도심 속 펜션 온 느낌의 회기 카페 '망우로30'

해조 haejoo 2022. 6. 3. 15: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회기 카페를 알아보다가 외관에 한눈에 반해서 가게 된 곳이에요!! 사실 이곳은 초봄에 갔다가 글쓰기를 깜빡해서 조금 늦게 올리게 되었어요ㅠㅜ 하지만 그때 당시 도심 속에 혼자 펜션 같은 분위기로 야외테이블에서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을 보내고 왔었어용ㅋㅋㅋㅋㅋㅋ 힐링한 이곳은 바로 망우로30입니다!!🏡

 

 

망우로30 외관

 


 

망우로30

위치 :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 30-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락처 : 010-3380-2386
※ 주차 가능 

 

 

 

 

 

 

일단 외관 사진을 보면 여긴 가야 한다...🤗🤗 이런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날씨까지 좋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아요!! 우리는 원활한 수다를 위해 야외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용!! 아! 망우로30은 주차도 가능한 카페라서 차를 갖고 오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망우로30 야외테이블

 

 

 

 

주문을 위해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내부에도 자리가 꽤 있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그런지 집 같은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이런 분위기 너무 편안한 것 같아요ㅎㅎㅎ  

 

 

망우로30 내부

 

 

우리가 주문하러 갔을 때, 손님이 많아서 조금 밀린 상태 같았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이야기를 잘해주셔서 기분 좋게 기다릴 수 있었어용!!😁 그런데 이날 주문했던 메뉴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ㄷㅔ욯ㅎㅎㅎㅎㅎㅎ카페모카 같드아ㅏ!!!???

 


 

주문 메뉴

카페모카  5,000(원)
※ 휘핑크림이 올라가지 않아요

 

 

메뉴판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귀여운 디저트도 팔고 있었어요. 이날은 배가 부른 상태로 와서ㅠㅠ 아쉽게 디저트는 먹지 못했어요..! 하지만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크로플에 대한 후기가 좋았던 거로 기억해요!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는데요!! 아니.. 저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는 무엇이람..ㅠ.ㅠㅠㅠㅠ 작은 포인트였지만 너무 귀여웠어요💛 주문한 음료도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랑 같이 야외테이블에서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마치 서울 근교 펜션 온 것처럼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회기에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망우로30도 같이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망우로30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