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성남시/위례] 로스팅커피와 건강한 베이커리를 즐기는 '로프베이커리앤커피'

해조 haejoo 2022. 7. 6. 17: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너뻐터입니다!


이번에 위례에서 지금까지 먹어본 페이스트리 중 제일 맛있는 페이스트리 집을 찾게됬어요!! 페이스트리 전문점은 아니지만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용!! 그래서 위례에 갈ㄸㅐ마다 기웃기웃하며 시나몬 페이스트리를 구매해요ㅋㅋㅋㅋ 베이커리만 맛있는게 아니라 커피도 맛있었던 이곳은 위례의 로프베이커리앤커피입니다.

 

로프베이커리앤커피 외관

 


 

로프베이커리앤커피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길 27
영업시간 : 매일 8:00 ~ 22:00
연락처 : 031-746-1400






로프베이커리앤커피는 제빵개량제를 사용하지 않고 빵을 만드는 곳이에요!! 제빵을 전공하지 않아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건강한 빵을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빵인데 건강하다면 참을 수 없죠!! 🍞🍞💛

 


제가 가게에 갔을 때는 건강한 빵의 인기를 보여주듯이 진열장이 많이 비어있었어요ㅠㅠㅠ 너무 아쉽다.. 하지만 저의 시나몬 페이스트리가 남아 있어서 위로가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빵만 먹을 수 없으니 커피와 함께 주문!! 제가 커피맛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예전부터 먹었던 로프의 커피는 빵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빵 먹을 때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찰떡인 것 같아용😘

 


 

주문메뉴

시나몬 페스트리 3,800(원)
소금빵 3,400(원)
아메리카노(ICE) 5,500(원)

 

 

메뉴판

 


 

로프 내부에 자리가 있어서 먹고 갈 수 있어요! 넓은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커피랑 빵을 같이 먹으면 하루가 기분좋게 마무리 되는 것 같아요😁🤍

 

 

로프베이커리앤커피 내부

 


최애 빵과 새로운 소금빵의 도전!! 저의 최애 시나몬 페스트리는 오늘도 실패없이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 처음에 머핀같이 생겨서 퍽퍽하지 않을까 했는데 페스트리라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용! 전통시나몬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그리고 소금빵은 버터와 소금의 조합으로 단짠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소금이 들어가서 짭짤한 맛이 있으니 짠 맛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오~!

 

소금빵, 시나몬 페스트리



빵과 함께 먹는 커피는 오늘도 맛있었어요!!! 빵을 먹는데 커피가 빠질 순 없겠죠! 물론 아이들은 우유와 함께용ㅎㅎㅎㅎ 커피 맛을 어떻게 표현하는게 좋을지는 앞으로 연구를 조금 더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맛있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네요!🙄

 



좋은 재료로 맛있는 빵과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로프베이커리앤커피! 항상 계시는 직원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마다 기분좋게 갔다온답니당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로프베이커리앤커피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