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서산시] 개심사 근처 마음까지 한가로워지는 한옥카페 '한가로이'

해조 haejoo 2022. 8. 29. 17: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충남 서산에 다녀왔어요!!😊 그리고 서산에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카페를 가는 것도 빼놓지 않았는데요. 시간은 부족하고 가고 싶은 곳은 많아서 어디 가지 하다가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ㅏ!! 부족한 시간 속에서 잠시 마음도 여유로워지고 편하게 쉬다 왔던 카페인데요! 바로 개심사를 갔다가 방문한 감성 한옥카페인 한가로이 입니다💛

 

 

한가로이 외관

 


 

한가로이

위치 : 충남 서산시 운산면 신창길 102-3
영업시간 : 11:00 ~ 19:3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 가능

 

 

 

 

 

 

한가로이 외부에는 정원같이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이곳에서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던 날은 날이 좋았지만 조금 더워서 엄마랑 저는 실내로 들어갔어용!! 

 

 

한가로이 야외테이블

 

 

평일 낮인데 생각보다 찾아오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저와 같은 관광객 분들도 계셨고, 동네 주민분들도 자주 방문하시는 것 같아용!! 우리 집 옆에도 이런 카페 있으면,,, 좋겠다ㅏ,,👉👈  실내에 보면 동그란 창문으로 밖을 찍는 게 포토존이기도 한 것 같았는데, 이미 다른 손님이 앉아계셔서 아쉽게 되었어요ㅠㅠㅜ 하지만 다른 네모난 창문도!! 좋았어요오😎😎

 

 

한가로이 내부

 

 

엄마랑 저는 리뷰에서 가장 많이 봤던 메뉴를 시키기로 하고 주문하러 갔어요!! 리뷰에서 음료가 맛있다고 한 것을 많이 봤는데 기대가 됬슴닿ㅎㅎㅎ

 

 


 

주문메뉴

목장슈페너  7,000(원)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6,500(원)

 

 

한가로이 메뉴판

 


 

음료를 주문할 때 보니, 입구 인테리어도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창문 자리에 앉겠다는 마음이 급해서 바로 옆을 보지 못하고 지나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쿠키 같은 간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용!

 

 

 

 

진동벨을 받고 기다리니, 곧이어 음료가 나왔어요!! 오오!! 진짜 사진이랑 별 차이 없게 음료가 나온 것 같아요. 음료 사진을 더 찍었어야 했는데ㅠㅜㅜㅠ 후ㄹ루룹,, 다 먹어버렸어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진짜 맛있어요!!! 엄마가 블루베리요구르트스무디를 평소에도 좋아하시는데 극찬을 하시며 하나 추가로 포장해서 갈까 고민하셨어용ㅋㅋㅋㅋㅋㅋ 진짜 진한 블루벨리요거트스무디 맛!! 대표메뉴 중 하나였던 목장슈페너도 위에 달달한 크림과 함께 말차와 커피가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둘 다 대만족 이었습니다ㅏ!!!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목장슈페너

 

 

창문 밖으로 논뷰를 바라보며 한옥카페에서 여행 중 여유롭게 쉬었다 갈 수 있었어용!! 개심사와 가까워서 개심사를 들렸다가 오셔도 좋은 코스 같아요. 다만 지금 개심사가 공사 중인 것 같은데 미리 알아보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 분위기도 음료도 논뷰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한가로이(사장님도 친절하세용😊)!! 그럼 오늘도 한가로이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