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카페

[광진구/어린이대공원] 정원있는 엔틱한 분위기 아차산카페 '안다즈커피'

해조 haejoo 2022. 6. 27. 15:4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아차산에 등산하러 간 건 아니지만 아차산역 근처에서 토끼를 닮은 동생을 만나기로 했어요. 위치가 어린이대공원 후문이라 밥 먹고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용!! 그래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 동생의 추천 카페로 가게 됐어요. 도착하자마자 내가 원했던 곳이다ㅋㅋㅋㅋ 라는 생각이 들었던 이곳은 바로 안다즈커피입니다☕💛

 

 

안다즈커피 외관

 


 

안다즈커피(ANDAZ COFFEE)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132길 10
영업시간 : 매일 9:30 ~ 22:00
연락처 : 0507-1324-4277
※ 애견동반 가능

 

 

 

안다즈커피에 들어가자마자 정원이 반겨줬어요. 날씨가 좋은면 정원이나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 기분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봄에는 '목련뷰'가 그렇게 이쁘다구 합니다🤍🤍 

 

 

안다즈커피 내부(1층)

 

 

안다즈커피 내부는 감성적이고 엔틱 한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넓은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 좋았어용😊😊 바로 2층도 보시죠!

 

 

안다즈커피 내부(2층)

 

넓은 내부를 보면서 어디 앉을지 고민하다가 이날 습도가 높아서 아쉽지만 야외는 포기하고 실내를 선택했어요!! 다음에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에 앉아보고 싶었어요. 날이 좋은 날 안다즈커피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좋은 자리 잡으시길 바래용😎😎 

 


 

주문 메뉴

아이스고이라떼  6,500(원)

 

 


 

저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아이스고이라떼를 시켰어요! 처음 보는 메뉴였고, 별표가 붙어있어서 망설이지 않고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별표는 참을 수 없죠!!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디저트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기다리던 아이스고이라떼에요!! 아래 보시면 시럽이 들어가 있어요. 섞기 전에 한번 커피만 호로록 마셨는데 맛있었어용☕🤎🤎 그리고 섞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ㅋㅋㅋㅋ 최고다ㅏㅋㅋㅋㅋㅋㅋ 이런 맛 너무 좋다ㅏ! 깔끔하게 달달했어요! 제가 원래 시럽보다 파우더를 더 좋아하는 입맛인데 이건 시럽인데도 개인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아이스고이라떼

 

 

하루를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함께 시작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여유가 있는 하루의 시작이었어요ㅋㅋㅋㅋ 제가 오전에 일찍 방문을 했을 때는 자리가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도 가득 차더라구요!! 저는 아차산역이나 어린이대공원 후문에 간다면 이제 안다즈로 갈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도 안다즈커피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