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송파구/잠실새내] 후라이드에 진심인 치킨 맛집 추천 '쌀통닭'

해조 haejoo 2022. 5. 26.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최근 저의 치킨 후라이드 순위에 변동이 생겼습니다. 후라이드 하면 바로 B사의 황금 메뉴였는데요!! 이 순위가 바뀌는 엄청난 일이 있었습니다. 친한 동생 생일을 축하해주고 다 같이 밥 먹으러 가면서 알게 된 곳인데요. 저에게 다 아직도 여길 모르냐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나도 알려달라ㅏ!! 그렇게 알게 된 곳이 바로 잠실새내에 위치한 치킨 맛집!! 바로 쌀통닭(신천점)입니다.

 

 

쌀통닭(신천점) 외관

 



쌀통닭(신천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0길 13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1:00
연락처 : 050-4458-4696
※ 배달, 포장

 

 

 

 

토요일 저녁 시간 되기 조금 전에 방문을 해서 웨이팅 없이 다행히 앉을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곧이어 만석이 되었습니다...! 내부에 자리는 많았지만 인기가 많다 보니 만석 후로 오셨다가 자리가 없어서 발길을 돌리시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아용ㅠ 물은 셀프였어요. 

 

 

셀프바

 

 

손님이 많았던 만큼 조용하진 않고, 아르바이트생 분들이 많이 바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하지만 저는 이 모든 것을 감수하고 갈 만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먼저 왔던 친구들이 메뉴를 척척 골라줬어요!! 현지인 친구의 추천 가게!!!

 


 

주문 메뉴

쌀통닭 오리지널 17,900(원)
땡초마요치킨  13,000(원)
 - 땡초마요치킨 행사 가격

버터갈릭감자  5,900(원)
콜라  2,500(원)

 

 

메뉴판

 



기본으로 나오는 쌀칩?이라고 해야 하나요? 과자인데요!! 알새우칩하고 비슷한 맛이에요!! 그런데 이거 너무 맛있어요ㅠㅠ 짭짤하니 손이 계속 가는데요ㅋㅋㅋㅋㅋㅋ 단, 이거 드실 때 입천장 까지지 않게 조심하셔야 해요ㅎㅎㅎ

 

 

 



기다리던 후라이드!! 오리지널이 나왔어용!! 진짜!! 이건 꼭 드셔 보셔야 해요!!💛 물론 다른 맛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치킨의 근본은 후라이드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 튀김옷도 저는 맛없으면 진짜 먹지도 않고 다 떼어버리는데요..ㅎㅎㅎ 여기는 튀김옷까지 함께 먹었어요!! 튀김옷 간도 적당하고 두께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쌀통닭 오리지널

 

 

땡초마요치킨은 와사비 맛도 나고 알싸한 맛이 나는 치킨이었어요!! 저는 마요네즈를 잘 먹지 못해서 손이 많이 가진 않았지만 제 친구는 맛있다구해용ㅋㅋㅋ 그리고 파격 행사 중이라서 좋은 가격에 맛볼 수 있었어요👍👍 추가로 저는 아직 못 먹어봤는데 같이 왔던 친구가 로제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땡초마요치킨

 

마지막으로 사이드로 시켰던 버터갈릭감자! 크.. 이것도 맛이 없을 수가 없죠!! 감자에 버터갈릭시즈닝 조합은 사랑🥔🧡 사이드로 아주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맥주 드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안주로 먹기도 좋아 보였어요. 

 

 

버터갈릭감자

 


후라이드를 이렇게 감탄하면서 먹는 건 진짜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다른 후라이드 어떻게 먹을지.. 벌써 걱정이 앞서네요... 무조건 재방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날 종합운동장에서 야구경기가 있었는지, 야구유니폼을 입은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용!! 야구경기 보고 오신 후, 쌀통닭 집에서 든든히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이 봤었어요. 그럼 오늘도 쌀통닭(신천점)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