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성남시/위례] 시원한 비빔국수와 갈비만두의 어울림 '망향비빔국수'

해조 haejoo 2022. 6. 7. 15: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들어가게 된 가게였는데 맛있어서..사진을 급하게 찍으며ㅋㅋㅋㅋ글을 올리게 된 곳입니다. 아니 이렇게 갑자기 들어갔는데 맛있다고?? 하면서 같이간 동생이랑 신나게 먹고 나온 곳인데요!!😚😚 요즘 같이 더운날 시원한 비빔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 바로 망향비빔국수 위례점 입니다.

 

 

망향비빔국수(위례점) 외관

 


 

망향비빔국수(위례점)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20 아이에스센트럴타워129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 Break Time 14:00 ~ 14:30
  * Last Order 20:30
연락처 : 031-755-4565
※ 포장, 배달, 주차(1시간 무료)

 

 

 

 

 

 

망향비빔국수에 들어가게 된 계기는 어디가지?하다가 사람이 좀 많아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었어요ㅋㅋㅋㅋㅋ 탁월했던 동생의 선택!! 그리고 내부는 쾌적하고 자리도 많아서 밥먹고 가기 좋아 보였어요. 

 

 

망향비빔국수(위례점) 내부

 

 

아!! 그리고 이곳은 들어갈 때, 선불주문을 하는 곳이었어요. 처음에 저는 어떤 메뉴를 먹을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많은 분들이 국수 종류를 드시고 계신걸 보고 비빔국수로 주문했어요!!! 포장온 손님들도 비빔국수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서 저도 자연스럽게 비빔국수로 주문을하고, 국수에 만두가 빠질 수 없으니 갈비만두까지 함께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비빔국수  8,000(원)
갈비만두(4개)  4,000(원)
갈비탕  9,000(원)

 

 

메뉴판

 

 

 


 

주문 후, 셀프바에서 육수와 앞치마, 밑반찬 등 우리가 먹을 만큼만 챙겨왔어요. 육수는 뜨거우니 조심하세용!! 

 

 

 

 

기다리며 벽면을 자세히 보니 망향비빔국수 야채수에 대해 적혀 있는걸 봤어요. 일반 물이 아니라 망향비빔국수만의 야채수를 사용해서 국물이 특별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 사진에 보시면 국물과 함께 드셔야 더욱 맛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이런 꿀팁은 숙지하고 더 맛있게 먹어야징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가 나왔어요!! 크.. 색깔이... 아주 진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비빔국수에 양념이 흐릿하면 안되니까요!! 시원한게 한입 먹으니 면이 쫄깃하고, 약간 매콤했어요!! 하지만 맛있게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가는 비빔국수에용👍👍💛 제가 오이를 먹지 못해서 오이는 빼달라고 부탁드려서 사진에는 없지만 원래는 오이도 들어간다는 점 참고하세요!

 

 

비빔국수

 

 

비빔국수와 잘 어울렸던 갈비만두!!! 갈비만두 시키고 기다리는 중에 품절이 됬더라구요....!!!🙊🙊 역시 잘 골랐다!! 내심 뿌듯했어용ㅋㅋㅋㅋ 가격을 볼 때 왕만두인줄 알았는데 왕만두는 아니고 중간사이즈..? 평범한 사이즈의 만두였어요. 갈비만두는 여러분이 아는 그 갈비만두랑 비슷한 맛일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용ㅎㅎ 비빔국수 먹는데 부족할 수도 있는 부분을 갈비만두가 잘 채워준 것 같아요🥰

 

 

갈비만두

 

 

마지막을 이건 동생이 시킨 갈비탕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꽤 많았어요. 동생도 갈비탕 맛있다고 다 먹었어용~! 저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갈비탕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비빔국수가 땡길 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망향비빔국수도 메뉴후보로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에 있는 동안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어용! 망향비빔국수 자체를 처음 알게 됬는데 올 여름 비빔국수는 망향으로 갈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망향비빔국수(위례점)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