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송파구/잠실] 롯데월드몰 미국식 중식당의 끌리는 마라탕면 '차알'

해조 haejoo 2022. 6. 15. 1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 들어가려고 잠실에 들렸어요! 그래서 토끼 닮은 동생이랑 같이 찾아보던 중, 마라탕면?이라고 해서 바로 가보기로 했어요. 그렇게 해서 가게 된 곳이 바로 롯데월드몰 식당가에 위치한 차알입니다!!! 마라탕은 참을 수 없죵😊

 

 

차알 외관

 


 

차알(잠실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오픈시간 11:15

  * 라스트오더 21:00
연락처 : 010-9543-8932

 

 

 

 

차알 위치는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대각선 편에 위치한 식당가 안에 있어요. 우리는 6시 35분쯤 도착을 해서 바로 자리에 앉았어요! 그런데 조금 뒤부터 자리가 꽉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이럴 때 내심 뿌듯하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

 

 

차알 내부

 

 

차알은 카운터에 가서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하는 방식이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음식은 자리로 갖다 주신다고 하셨어요! 물, 식기류, 밑반찬 등은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되용!!

 

 

셀프바

 


 

주문 메뉴

차돌마라탕면  9,900(원)
마라샹궈  11,500(원)

 

 

메뉴판

 


 

주문하고 셀프바에 들려서 수저랑 앞접시를 챙겨서 자리에 앉았는데 음식이 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와웈ㅋㅋㅋㅋ그래서 우리 음식이 맞나,,,,?? 했는데 정말 맞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엄청 빨랐어요!!😍😍

 

 

차돌마라탕면, 마라샹궈

 

 

 

 

먼저 차돌마라탕면은!! 맛있어요🧡 마라탕을 마치 짬뽕처럼 즐기는 느낌?? 그런데 간도 엄청 강하진 않았고, 면도 짬뽕면 같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밥땡기는 맛으로 밥이랑 같이 먹으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마라탕 입문자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용!! 중독성 강한 마라탕이라 그런지 또 생각이 납니닿ㅎㅎㅎㅎ 아! 그리고 위에 기름이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제 입맛에는 지장이 없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혹시나 기름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차돌마라탕면

 

 

다음으로 먹었던 마라샹궈!! 이건 토끼 같은 동생이 시켰는데요. 오홍! 이것도 맛있었어요!!🥰 이건 마라탕보다는 맛이 강했던 것 같았지만 맛있었어요. 결론은 둘 다 성공한 메뉴로 맛있다ㅋㅋㅋㅋㅋㅋ 마라샹궈는 공깃밥과 같이 나와요!! 양은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배부른 정도? 뒤에 카페에서 디저트까지 가능한 정도예요ㅋㅋㅋㅋㅋ 그럼 부족한 양인가..?🙄

 

 

마라샹궈

 

 

월드몰에 자주 왔었지만 식당가 안쪽에 위치해서 그동안 몰랐던 차알!! 왜 이제 알게 된 것인지..ㅠㅠㅜ  대시 앞으로 열심히 가려구요ㅋㅋㅋㅋ 마라탕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다음에 같이 또 와볼예정입니당😎 차알에서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유린기라는 메뉴도 유명한 것 같았어요. 잠실에서 중식당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차알도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그럼 오늘도 차알(잠실점)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