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마포구/연남]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연남 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연남본점

해조 haejoo 2022. 7. 12.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샐러드를 먹는 날이었어요!! 지금까지 샐러드 맛있는 곳을 찾아다녔던 적은 없었어서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용~!! 이렇게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하고 가서 먹은 샐러드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아니 무슨 풀 음식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ㅏㅏ!!🐰🤍 이렇게 샐러드도 매우 맛있다는 것을 알려준 이곳은 바로 연남동의 슬로우캘리(연남본점) 입니다!

 

슬로우캘리(연남본점) 외관

 



슬로우캘리(연남본점)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5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Break Time 15:00 ~ 17:00

  * Last Order 20:00
연락처 : 02-336-0688
※ 포장, 배달

 

 



슬로우캘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돼요. 제가 일요일 저녁에 갔을 때, 한 자리 빼고는 만석이라 후다닥ㄱ 들어갔어요! 나이스 타이밍ㅋㅋㅋㅋㅋㅋ 제가 들아간 뒤에도 여러 팀들이 왔는데 대기를 걸어두고 가셨어요!! 테이블과 바 자리가 있는데 전체적으로 내부가 협소하여 대기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우선 빈자리였던 바 자리로 앉았어요!! 티슈 케이스에는 이렇게 슬로캘리 이용방법이 나와 있어요. 먹기 전에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ㅠ)

 

 

 

 

저는 이미 마음에서 메뉴를 골라왔어요!! 바로 그건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새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갈리과,,, 새우라니,, 이건 그냥 지나갈 수가 없었습니다ㅏ😊😊 

 


 

주문 메뉴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12,500(원)
클래식 연어 포케  10,700(원)

 

 

메뉴판

 


 

그리고 같이 갔던 동생은 블랙페퍼치킨보울을 먹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아쉬웠지만 바로 다음 대체 메뉴인 연어로 변경했어요ㅋㅋㅋㅋㅋ 연어도 너무 좋아요!!! 슬로우캘리는 셀프바에서 물과 추가로 필요한 소스를 챙기면 되요오!😄

 

 

셀프바

 

 

10~15분 정도 후, 기다리던 샐러드가 나왔는데 비주얼 무엇인가요ㅠㅠㅜ 요즘 샐러드 정말ㄹ 장난 아닌 것 같아요😘😘 그동안 내가 봤던 샐러드는 무엇이었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

 

 

클래식 연어 포케,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클래식 연어 포케는 고소한!! 샐러드였어요😍 샐러드를 한 번에 다 섞어 먹는 거 맞죠..??ㅋㅋㅋㅋㅋ 흘러 너무 칠까 봐 조심스럽게 섞는데 고소한 향이 났고, 맛도 고소했어요!! 베이스로 선택한 현미밥&케일샐러드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회덮밥 먹는 것 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 최고👍💛 

 

 

클래식 연어 포케

 

다음으로 저의 선택이었던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예요!! 이렇게 매일 현미밥 하고 갈릭 쉬림프 같이 먹으면...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용기가 생기는 샐러드예요!!🔥🔥 제가 야채나 샐러드 식단과 가깝지 않지만 슬로우캘리에서는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케 하나랑 그릴이랑 시키니 딱 좋았고, 다만 샐러드다 보니 엄청 배부르진 않고 가볍게 기분 좋은 느낌이었어용~😎

 

 

하화이안 갈릭 쉬림프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께 슬로우캘리를 추천드려요!! 제가 샐러드를 어려워하는 편인데 슬로우캘리는 샐러드에서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용👏👏 그리고 생각보다 체인점이 많아서 다음에는 집 근처에 있는 곳을 이용해 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던 슬로우캘리에서 오늘도 슬로우캘리(연남본점)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