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송파구/방이] 방이먹자골목 미나리향을 곁들인 샤브샤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해조 haejoo 2022. 8. 31. 17: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방이먹자골목에는 정말 많은 식당이 존재하는데요! 너무 많다 보니 어디를 가야 하나 항상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은 이미 많은 분들의 후기 속에 안전하게 맛이 보장된 곳입니다!! 저도 샤브샤브 생각이 날 때면 점심이나 저녁에 와서 먹고 가는 이곳은 바로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입니다💗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외관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길 10
연락처 : 02-421-20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Break Time 평일 15:30 ~ 17:00 

※ 주차 가능

 

 

 

 

 

등촌샤브칼국수는 내부가 넓게 되어 있어요. 사진에 나온 테이블 말고도 반대편에 추가로 자리가 있답니당!! 하지만 점심시간이나 저녁에는 많은 자리가 꽉 차곤 해요!😙😙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 내부

 

 

벽면에는 느타리버섯과 미나리의 효능에 대해 나와있어요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몸에 좋은 거니 많이 먹어야겠다ㅏ! 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당🙋‍♀️

 

 

 

 


 

주문메뉴

버섯 칼국수 9,000(원) X 2
샤브 소고기 9,000(원) X ??

 

메뉴판

 


 

주문 후, 빠르게 버섯칼국수와 추가한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를 추가했는데 몇 인분 추가했는지 까먹었어요ㅎㅎㅎ 많이 시켰던 것 같다는 생각만 나네용👉🧡👈 

 

 

버섯칼국수, 샤브 소고기

 

 

그리고 버섯칼국수에 기본으로 이렇게 칼국수와 죽이 포함되어 있어요!! 가격 대비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미나리와 버섯이 가득한 칼국수에 소기를 넣어 국물을 더 맛있게 만들어 줘용!! 진짜 국물이 진국이 되었습니닿ㅎㅎㅎ 샤브 고기라 고기는 얇게 나오는 편이에요~! 샤브 고기의 좋은 점은 얇아서 금방 익으니까 넣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거예요!!😘😘 기다림의 시간을 줄여주는 고기ㅋㅋㅋㅋㅋ

 

 

 

 

덜어서 먹으려고 찍었는데 사진이 맛을 다 담아내지 못하네여ㅎㅎㅎ 역싀! 직접 가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샤브 고기에 미나리를 같이 먹으면! 미나리 향과 함께 너무 맛있어요🙊💛 

 

 

 

 

고기를 다 먹고 이제 남은 것은! 칼국수와 죽이 있죠! 바로 칼국수 면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아니 진짜 이 국물에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ㅠㅠ 미나라와 버섯과 고기가 들어간 국물!! 남은 고기와 칼국수를 싸서 먹으면ㅎㅎㅎㅎ 바로 또 새로운 맛이 되는 것 같아요👏👏

 

 

 

 

죽을 요청드리면 냄비를 가져가신 후에 이렇게 조리를 다 해서 갖다 주세요!! 냄비에 남아있던 국물은 옆에 큰 그릇에 덜어주셨어요. 입맛에 맞게 국물을 덜어서 죽이랑 같이 드셔도 돼요!! 저는 국물을 마지막까지 포기할 수 없어서 죽과 함께 다 먹었습니당😙💗

 

 

 

 

방이먹자골목의 많은 맛집들 사이에서도 인정받고 꾸준히 인기가 많은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저도 이미 여러 번 방문한 곳으로 칼국수나 샤브샤브가 드시고 싶으실 때, 등촌샤브칼국수를 찾아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등촌샤브칼국수(방이본점)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