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송파구/잠실] 마라탕체인점 중 제일 좋아하는'라화쿵부(롯데마트 잠실점)'

해조 haejoo 2022. 9. 6. 1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마라탕체인점을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대중적이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 마라탕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체인점이기도 해용ㅎㅎ 마라탕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퇴근 후, 근처에서 가볍게 마라탕이 먹고 싶을 때면 찾아가서 먹고 가는 이곳은! 대중적이면서도 맛도 놓치지 않은 라화쿵부(롯데마트 잠실점)입니다🧡 

 

 

라화쿵부(잠실점) 외관

 


 

라화쿵부(롯데마트 잠실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잠실점(제타플렉스) 6층
연락처 : 02-2143-136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20:20 마지막 주문

 

 

 

 

 

라화쿵부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꽤 넓었어용! 저녁 시간대 방문했는데 조금씩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저랑 같이 갔던 동생도 그중 하나였어요ㅋㅋㅋㅋ 우리는 자리 잡고 바로 그릇에 마라탕 재료 담으러 갔어요ㅋㅋㅋㅋ급하다ㅏㅏ!!🏃‍♀️🏃‍♀️

 

 

라화쿵부(잠실점) 내부

 

 

신선한 재료를 가득가득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 먹을 수 있는 게 마라탕의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제 입맛 따라 고르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옥수수면과 분모자, 피쉬볼, 고구마떡, 두유피 등 골고루 넣어줬어요!! 물론 여기에도 고기는 빠질 수 없죠😚💗

 

 

 

 

재료를 담는 선반 위에 보시면 이렇게 마라탕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용! 👀

 

 

 

 

이제 담은 그릇을 가지고 계산대로 가서 매운맛을 조절하고 계산하면 끝!! 이날 같이 간 동생이 직장을 다니게 되었다고 본인이 사주겠다 하는데,,ㅠㅜㅜ 기특하더라구요ㅠㅠㅠ 감동받음과 동시에 결제 후에는 바로 번호 키 같은걸 주셨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

 

 

라화쿵부는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 앞접시, 컵, 물은 셀프로 이용하면 돼요. 우리는 단무지만 챙겼어요ㅋㅋㅋㅋㅋ

 

 

셀프바

 

 

가져온 단무지와 번호표!? 키를 앞에 두고 이야기를 하다 보니 번호 순서대로 음식이 준비가 되었어요! 우리 것도 나왔다아!!😍😍

 

 

 

 

진짜ㅏ 둘 다 푸짐하게 담은 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히힣ㅎ 하지만 우리는 다 먹었답니당🤗🧡 진짜ㅏ 맛있어요... 역시 마라탕은 마성의 매력,, 마라탕 특유의 향신료? 같은 맛도 적당했고, 저는 매운 거 잘 못 먹어서 2단계 약간 매운맛으로 했는데 딱 좋았어요!!  지금 사진 보니까 또 땡기네요^^ㅋㅋㅋㅋㅋㅋ 장한평역 근방의 신라방도 맛있었는데, 그쪽까지 가기 애매할 때는 이렇게 라화쿵부에서 마라탕을 먹으면 되용👍

 

 

라화쿵부 마라탕

 

 

정말 내가 마지막 남은 하나까지 다 먹은 후에야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일어난 우리!! 크,,, 사진 다시 봐도 너무 재료가 제 취향이에요ㅋㅋㅋㅋㅋ 라화쿵부 잠실점은 롯데마트 잠실점(현 제타플렉스) 6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아가시는 길에 마트를 보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그리고 마트가 가까우니 밥 먹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ㅋㅋㅋ 구경하며 자연스럽게 장도 보고요! 마라탕 체인점 중 제일 좋아하는 라화쿵부에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