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송파구/잠실] 정식 시키면 전이 나오는 잠실 직장인 맛집 '교통전선생'

해조 haejoo 2022. 7. 25. 17: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즐겨가는 직장인들의 점심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점심에 맛있는 한 끼를 먹는 것은 소소한 행복 중의 하나인데요!! 이미 근처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곳으로 점심시간에는 많은 직장인 분들로 붐비는 곳이에용!!👀 이곳은 바로 교동전선생입니다.

 

 

교동전선생 외관

 


 

교동전선생(잠실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9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2층
연락처 : 02-424-1202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21:30
  * Break Time  15:00 ~ 17:00
  - 토 11:00 ~ 20:30

  - 일 15:00 ~ 20:00
  * 일요일은 비정기적 휴무로 방문 전 전화 확인 必    

 

 

 

 

교동전선생 잠실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점심시간이 되면 많은 직장인 분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웨이팅이 간혹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용😊😊 만약 웨이팅이 있다면, 가게 앞에 보시면 대기 명단 적는 칸이 있으니 거기 작성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약 10자리 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어 우리는 한 10-15분 정도 기다린 후, 들어갔어요. 테이블에 기본 세팅을 해주셨고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김치찌개 + 5종전  8,000(원)
해물계란찜 + 5종전  8,000(원)
고추장불고기 + 5종전  9,000(원)

 

 

메뉴판

 


 

전 정식은 메뉴 하나를 시킬 때 두부전, 햄전, 호박전, 깻잎전, 꼬치전 각각 1개씩이 나오는 메뉴에용! 우리는 메뉴 3개를 시켜서 전도 3줄로 나왔어욯ㅎㅎㅎㅎㅎ 푸짐하당ㅎㅎㅎ 전은 평소 집에서 먹기 어려운데 이곳에서 따듯하고 맛있는 전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았어요👍👍💛 우리는 일부러 전 먹으러 이곳에 오는 날도 있어요!😊 전은 메인 메뉴가 다 나온 뒤, 마지막으로 나왔었어요!! 

 

 

 

 

순서대로 고추장불고기, 김치찌개, 해물계란찜이에요ㅋㅋㅋㅋㅋ 맛있는 밥을 먹으며 오늘도 힘을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고추장불고기, 김치찌개, 해물계란찜

 

 

해물계란찜은 매우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그래서 다른 음식을 먹기 전에 미리 조금 덜어놔서 식혀두는 센스👏👏 일반 계란찜이 아니라 해물계란찜이라 안에 보면 해산물 폭탄까지는 아니고, 작은 해물들이 들어가 있어용~! 

 

 

해물계란찜

 

 

다음은 평소 찌개를 좋아해서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인 김치찌개예요. 묽은 그런 김치찌개 맛이 아니라 진한 김치찌개 맛으로 안에 고기도 같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이 진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김치찌개입니당ㅎㅎㅎ👍

 

 

김치찌개

 

 

마지막으로 내 사랑 고추장불고기...❤❤ 김치찌개가 진한 맛인 것처럼 고추장 불고기도 진한 맛으로, 제 기준 고추장 불고기의 표본입니다ㅋㅋㅋㅋ 교과서 같은 기준점이에요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밥까지 슥슥 비벼먹으면 밥그릇 뚝딱입니다! 고기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부족하진 않았어요!! 굳이 정말 3개 메뉴 중 하나를 꼽자면 저는 고추장불고기를 뽑겠어요!!😁

 

 

고추장불고기

 

가성비 구성으로 직장인들의 점심을 든든하게 책임져 줄 교동전선생!! 점심에 즐겨가는 곳으로 한번 가면 계속 가게 되는 곳이에요ㅋㅋㅋㅋ 꼭 직장인 분들이 아니더라도 전이 드시고 싶거나, 한 끼 식사를 어디서 할지 고민 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려용😍😍 그럼 오늘도 교동전선생(잠실점)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