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성남시/위례] 남위례역 근처 가심비 좋은 초밥집 '윤초밥'

해조 haejoo 2022. 6. 10. 0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역 근처에서 가볍게 먹을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메뉴를 초밥으로 정했어요!! 그러다가 역에 가깝고 초밥 검색했을 때 나왔던 가게가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메뉴 구성이 괜찮아서 저도 가심비 좋게 초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간판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가심비갑이라 할 수 있는 이곳은 바로 윤초밥입니당!!

 

 

윤초밥(남위례역점) 외관

 


 

윤초밥(남위례역점)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0 103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연락처 : 070-7585-1449
※ 포장, 배달

 

 

 

 

 

 

 

 

윤초밥 밖에 런치특선 구성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다만 저는 저녁이라..ㅠㅠㅜ아쉽ㅜㅠㅠ 런치특선을 먹진 못했지만 점심 메뉴를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후보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가 보여요. 그래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용!! 키오스크 사진이 빠졌네윻ㅎㅎㅎ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는 기다란 형태로 6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윤초밥(남위례역점) 내부

 

 

그럼 이제 제일 중요한 주문!!! 아쉬운 런치특선을 뒤로하고 다른 정식메뉴를 골랐어요. 초밥만 먹으면 조금 허전할 수 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항상 초밥집에 오면 정식이나 세트로 주문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용😁😁

 

 

 


 

주문 메뉴

윤초밥(12P) 정식  16,900(원)

 

 

메뉴판

 


 

주문 후, 앉아서 기다리는데 배달이나 포장으로도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물은 테이블에 있던 종이컵을 가지고 셀프로 갖다 마시는 것 같았어용! 

 

 

 

 

기다리던 윤초밥정식이 나왔어요오!! 흐흫ㅎㅎ 맛있게따. 굉장히 한상 가득 푸짐해 졌어요ㅋㅋㅋㅋ 왠지 마음도 같이 푸짐해지는 느낌👉💛👈

 

 

윤초밥정식

 

 

이쁜 우리 초밥들ㅠㅠㅜㅜ 초밥은 기본적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엄청 특별하다 이런 건 아니지만 실패 없는 맛있는 맛😍 역시 초밥은 남길 수 없죠!!! 한입에 깔끔하게 들어가다 보니 순식간에 초밥이 사라졌어요ㅎㅎㅎㅎㅎ

 

 

 

 

같이 나왔던 냉모밀도 무난했어요! 저는 오히려 냉모밀보다 정식에 있던 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오히려 튀김 더 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 바로 나온 튀김이 적당히 튀겨졌으면서 안에도 생각보다 꽉 차 있어서 넘흐 맛있었어요!!! 냉모밀보다 튀김에 한표 던지겠습니다ㅏ!

 

 

냉모밀

 

 

가격 대비 괜찮은 구성으로 가심비 좋았던 윤초밥! 가볍게 한 끼 식사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런치 구성이 좋은 것 같아용!! 그럼 오늘도 윤초밥(남위례역점)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