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강남구/압구정로데오] 빕 구르망 태국음식 맛집 '소이연남마오'

해조 haejoo 2022. 5. 22. 2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친척 언니가 결혼 준비를 하면서 압구정으로 드레스투어를 왔어요! 저도 함께 다니고 싶었지만,,ㅠㅠㅠ 저는 퇴근 후 합류하는 것으로 하여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압구정 근처는 자주 와본 적이 없어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고깃집을 찾아가던 길에 언니가 갑자기! 여기다! 하면서 발걸음을 멈췄어요. 그리고 배고팠던 우리는 이곳에서 정말 시킨 음식 다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었는데요!! 이곳은 바로 빕 구르망에도 오른 태국음식 맛집인 소이연남 마오입니다😆

 

소이연남 마오 외관

 


 

소이연남 마오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30
영업시간 : 화 ~ 토 11:30 ~ 21:50
* Break Time 15:00 ~ 17:00
* Last Order 21:20
* 매주 일, 월 정기휴무
연락처 : 02-545-5130

 





평일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요!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태국 언어? 인가요?ㅋㅋㅋㅋ 읽지는 못하지만 이런 글씨와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었었던 것 같아요!!

소이연남 마오 내부(1층)

 


1층이 아닌 2층으로 안내된 표지판을 보고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신기했던 건 1층에 계신 분들은 태국 현지 쉐프님이라고 해요!! 얼굴은 뵙지 못했지만 현지인 분들이 이렇게 요리를 해주신다는 것에 왠지 더 믿음이 갔던 것 같아요😊😊




2층에서 우리는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2층은 가벽이 중간에 하나 있고 자리가 왼쪽 오른쪽 나눠져 있어요. 왼쪽에 3테이블, 오른쪽에 7~8자리?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2층 내부도 한번 찍어볼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게 이곳저곳 태국 같은 분위기가 났어요. 아직 태국은 가보진 못했지만 이렇지 않을까? 추측해 봤어요ㅋㅋㅋㅋㅋ

 



배고팠던 우리는 바로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어요!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삼겹살 튀김  18,000(원)
꿍팟퐁커리  27,000(원)
소고기 쌀국수  9,900(원)
새우볶음밥  12,000(원)
사이다  3,000(원)
망고스틴 주스 4,000(원)

 

 

메뉴판

 



주문한 음료는 얼음잔과 함께 나왔어요!! 시원한 음료는 역시 얼음잔과 함께🧊🧊ㅋㅋㅋㅋ 저는 망고스틴이 갈려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캔음료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지만 사전 정보가 부족했다ㅎㅎ 망고스틴 주문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그래도 평소에 잘 먹지 않는 음료수라 그런지 잘 먹었어용!!

 

사이다, 망고스틴 주스

 

 



그리고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배고프다!! 빨리 먹쟝ㅎㅎㅎ 한상 가득 차니 보는 동안 왠지 안심이 됐어요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먼저 먹었던 메뉴는 바로 삼겹살 튀김이었ㄴ는데요. 하.. 무슨 태국음식점에서 파는 삼겹살이 이렇게 맛있나요???ㅋㅋㅋㅋ 진짜 부드러웠고 옆에 있는 소스랑 같이 찍어먹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동시에 삼겹살 튀김을 먹었던 친척언니와 서로 눈이 마주치면서 진실의 미간이ㅋㅋㅋㅋㅋ 비록 양이 적은 게 아쉬웠지만 이거슨 정말 추천이요!!! 


삼겹살 튀김

 

 

다음은 꿍팟퐁커리였어요! 보통은 게가 들어가 있는 푸팟퐁커리를 알고 있는데, 요녀석은 새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계란이 엄청 부드럽고 커리 향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꿍팟퐁커리를 새우볶음밥과 같이 비벼 먹어도 조합이 아주 환상입니다😍😍

 

 

꿍팟퐁커리

 

 

다음은 소고기 쌀국수에용! 원래는 소이뼈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헝ㅠㅜ 그래서 조금 아쉬웠지만!! 소고기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고기, 면발까지..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진해서 계속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다 먹어야 해요!!

 

 

소고기 쌀국수

 

 

마지막으로 새우볶음밥!! 저의 강적인 오이가 들어가 있었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언니에게 도움 요청을ㅎㅎㅎㅎㅎㅎ 새우볶음밥에 있는 레몬을 볶음밥 위에 짜서 드시면 돼요. 새우볶음밥도 우리가 아는 그 새우볶음밥 맛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맛있는 새우볶음밥이었어요🦐🧡

 

 

새우볶음밥

 

 

주문했던 모든 메뉴가 실패 없이 성공했던 소이연남 마오!! 다음에 가면 품절됐던 소이뼈국수를 먹어보고 싶어용🍗🍗 압구정로데오에 많은 식당들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당당히 빕 구르망을 차지한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 다만 4명이서 4개의 메뉴를 시켰는데 양이 2%로 부족해서 후식을 찾으러 갔어요ㅋㅋㅋㅋ 앞으로 압구정로데오도 자주 가면서 탐방을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맛있는 곳이 많은 것 같더라구여!! 그럼 오늘도 소이연남 마오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