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동대문구/장한평] 장한평 마라탕은 여기! 마라탕 초보도 가능한 '신라방마라탕'

해조 haejoo 2022. 5. 11. 15: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너뻐터입니다!

 

저는 마라탕 입문자이지만 가끔 엄청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요!! 그날 마침 장한평에 친구 만나서 마라탕 어떤지 물어보니 친구도 다행히 마라탕을 좋아해서 같이 열심히 찾아봤습니당ㅋㅋㅋㅋ 그리고 그 결과!! 바로 장한평에서 마라탕 하면 사람들이 하나같이 말했던 곳이 있었는데요. 이곳은 바로 신라방마라탕 입니다!!

 

 

신라방마라탕 외관

 


 

신라방마라탕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79길 66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2-2212-9991
※ 포장

 

 

 

 

 

 

들어갔을 때 느낌은 깔끔하다 였어요. 그리고 내부에 자리도 좁다와 넓다의 중간??! 느낌이었는데요ㅋㅋㅋㅋ 웨이팅은 특별히 없었지만 주문 후 기다릴 때 보니 포장하시는 분이 많이 있었어용!!  

 

 

신라방마라탕 내부

 

 

마라탕은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또 하나의 매력인 것 같아요! 친구랑 같이 서로 좋아하는걸 이것저것 담았는데요. 흐흫ㅎㅎ 담다 보니 점점 많아지는 것? 같기도 했지만ㅋㅋㅋㅋㅋㅋ 일단 담았어요! 개인적으로 넓적 당면 놓칠 수 없습니당!!!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저를 배려해줘서 매운 건 기본으로 먹게 되었어요ㅋㅋㅋㅋ 눈물 나는 우정이죠ㅋㅋㅋㅋㅋ 맛있게따!! 

 


주문 메뉴

마라탕  13,900(원)
꿔바로우(소)  11,000(원)

 

 

메뉴판

 


 

주문 후, 셀프바에서 단무지랑 밥을 조금 가져왔어요. 신라방마라탕은 밥을 무료로 먹을 수 있었어용!! 좋닿ㅎㅎ👍👍 마라탕 국물에 은근 밥 땡길 때가 있었는데 한 공기는 조금 많다고 생각했거든요!

 

 

셀프바(공기밥 무료)

 

 

 

 

주문 후, 조리가 들어가서 1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꺅ㄱ!! 맛있게따ㅏ!! 아니 이거 양이 너무 마음에드는데요?? 우리가 이것저것 넣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가격 대비 너무 만족입니다💛 그리고 마라탕에 향신료 맛이 엄청 강하진 않아서 초보자인 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적당한 맵기로 자꾸 손이가는 사골육수까지ㅠㅠㅠㅠ 다 먹을 수 있을까?했는데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마라탕

 

 

이어서 나온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보통 파는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 가서 먹기는 애매할 때가 있긴 했는데요. 여기는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상큼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소스와 적당한 쫀득함의 조화는 좋았어요! 마라탕 단일 메뉴도 좋지만 조금 더 드실 수 있다면 꿔바로우도 사이드로 같이 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

 

 

꿔바로우(소)

 

 

마라탕은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생기는 것 같아요ㅠㅠㅠㅜ 그리고 마라탕 최소 금액이 7천 원부터 시작해서 그런지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어용!! 혼자 즐기는 마라탕도 참을 수 없죠!!! 신라방마라탕 내부도 깔끔해서 먹는 동안 아주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장한평에서 마라탕집을 찾으신다면 신라방마라탕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신라방마라탕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