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송파구/방이] 웨이팅 필수인 방이먹자골목맛집 닭 특수부위 '송계옥(본점)'

해조 haejoo 2022. 5. 3. 1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요즘 그렇게 핫하고 핫하다는!! 곳에 친구들과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이미 웨이팅 백번대 인증샷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저도 꿈도 못 꾸고 있었는데..! 친구의 열정으로 이번 기회에 갈 수 있었어요🔥 이곳은 바로 방이먹자골목에서 유명한 닭 특수부위 맛집인 송계옥입니다.

 

송계옥(방이점) 외관

 


 

송계옥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38 1층
영업시간 :
평일 17:00 ~ 22:00
주말 16:00 ~ 22:00
- Last Order 21:00
※ 주차 X, 식사시간 90분 이용

 

 

 

 



친구 중 1명이 2시 30 ~ 3시 사이에 송계옥 웨이팅 등록을 미리 해두고, 우리는 4시쯤 만나게 되었어요! 친구의 열정으로,,, 처음에 거의 20번대로 시작을 해서 4시쯤 지나니 10번대로 줄어들고! 그렇게 우리는 가게 앞에서 4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을 했는데, 입장할 때 대기팀 수를 보니ㅎㅎㅎㅎ와웋ㅎㅎㅎㅎ🙊🙊🙊

 



송계옥 내부 테이블은 다 원형 테이블로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상은 이미 차려져 있었어요. 그런데 원형 테이블이 4명이서 앉기에는 사실 조금 좁은 느낌..?? 2-3명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고기는 매장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구워주시는 것 같아서! 특수부위를 어떻게 구워야 할지 몰랐던 우리는 안심을 했어용ㅋㅋㅋ

 

송계옥 내부



들어가면서 주문을 받으셔서 우리도 웨이팅 하면서 골랐던 메뉴를 주문했어요! 드디어어!!!

 


 

주문 메뉴

모둠 대 42,000(원)
봄나물 퉁퉁장 된장찌개 8,000(원)
고시히카리 쌀밥 1,500(원)

 

 

송계옥 메뉴판

 



테이블에 소스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마늘, 유자고추, 간장고추 였던 것 같아용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걸 앞접시에 덜어서 드시면 돼요. 소스가 다양했던 게 좋은 것 같아요!! 이것저것 골라 먹어보는 재미😆

 

 

 



이건 산초간장, 소금, 스리라차 소스! 제일 기본인 소금과 찍어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듣긴 했어요. 저도 먹어보니 소금은 어디에나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 산초간장도 맛잇더라구요!

 



밑반찬?처럼 있었던 이 아이들은 인상 깊지는 않아서 패스했어욯ㅎㅎㅎㅎ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나왔던 마파두부!! 애피타이저 느낌!? 마파두부 맛있어요ㅋㅋㅋㅋ 같이 갔던 친구들이랑 싹싹 긁어먹었던 두부였어용!!

 



이제 메인이었던!!! 모둠 (대) 등장!! 꺅ㄱ 직원분이 하나씩 구워주셨는데 중간에 바쁘신 것 같을 때는 눈치껏 뒤집어 줘야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가 처음 가다 보니 사실 양 조절을 잘못한 것 같아옇ㅎㅎㅎㅎ 양이 보기보다 적을지 몰랐당ㅎㅎ

 



염통을 시작으로 연골, 근이까지 하나씩 구워주셨어요! 염통이 완전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연골은 오돌뼈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오도도독ㅋㅋㅋㅋ 그리고 직원분이 이거는 어떤 소스랑 찍어 드세요~하고 이야기도 해주셨어요! 제일 맛있었다고 다들 이야기했던 부위는 목살이었습니다아ㅏ!!💛💛

 

 

 

닭가슴살은 진짜 왜 이렇게 부드러운 것인지!! 이런 닭가슴살이라면 진짜 매일 먹을 수 있어요😍😍 최근 네고왕을 보고 바르닭을 시키긴 했는데!! 잘 먹을 수 있겠죠ㅋㅋㅋㅋㅋㅋ 뒷다리 살은 정말 말해 뭐해요ㅠㅠㅜ love...❤ 다양한 부위를 이렇게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모둠의 매력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맛있었다아!!

 

 



고기에는 밥이 빠질 수 없다는 주의라서 시켰던 찌개가 제일 든든했어요ㅋㅋㅋㅋㅋ 밥이랑 진짜 쓱쓱 다 비벼먹었는데 시골 된장찌개 느낌!?! 청국장 같은 꾸덕함도 있는 것 같으면서도 된장찌개! 그리고 안에 봄나물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져ㅠㅠ 된장찌개 좋아하신다면 같이 드셔보세용!

 

봄나물 퉁퉁장 된장찌개



아쉬운 점은 특수부위다 보니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는 것과 닭이 구워지는데 시간이 걸리다 보니 먹는데 흐름이 조금 끊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ㅠㅠ 직원분이 왔다 갔다 하시며 구워주셔서 감사했지만 적은 양이라 그런지 순식간에 없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2명에서 모둠 대로 시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래도 평소 쉽게 먹기 어려운 닭 특수부위를 한 번쯤 먹어보기 괜찮은 것 같아요👍👍 눈치게임과 웨이팅에 성공하셔서 꼭 들어가시길 바라며!! 그럼 오늘도 송계옥(본점)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