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하남시] 하남스타필드 잇토피아 가볍게 먹기 좋은 '탄탄면공방'

해조 haejoo 2022. 5. 5. 14: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주말에 친구랑 같이 하남스타필드로 가볍게 놀러 갔는데요. 스타필드 하면 음식이 또 빠질 수 없겠죠!! 그래서 일단 먹고 둘러보자! 해서 둘이 찾아간 곳은 3층에 위치한 식당가였어요. 이곳을 잇토피아라고 부르는데요!! 우리는 미리 검색한 곳으로 가서 각자 주문을 하고 왔는데용! 제가 갔던 곳은 바로 탄탄면공방입니다!!🍜

 

 

탄탄면공방 외관

 


 

탄탄면공방(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연락처 : 031-8072-8470

 

 

 

 

3층 잇토피아(식당가)는 식당이 모여 있어서 자리를 먼저 잡는 걸 추천드려요!! 저랑 친구도 우선 자리부터 잡고 주문을 했어요. 다행히 자리를 잘 잡고 주문하러 갔더니 꾸준히 손님들이 오는 것 같았어요. 저는 탄탄면으로 친구는 텐동으로 각자 흩어져서 주문을 했어용!!🤗🤗

 


 

주문 메뉴

1인 혼탄세트 12,000(원)
(탄탄면 1그릇 + 마약간장계란밥)

 

 

메뉴판

 


 

주문하는 곳 앞에는 이렇게 탄탄면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왕 먹는 거 맛있게 먹으면 좋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 진동벨을 받았고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자리에서 기다렸어요. 배가 고프다아ㅏ!!

 

 

 

 

 

 

약 15분이 지나고 진동벨이 울려서 탄탄면을 가지러 갔어요!! 수저는 셀프로 가져가야 하니 잘 챙기셔야 해요. 어쩌다 보니 텐동과 같이 찍혔네욯ㅎㅎㅎㅎ흫ㅎㅎㅎ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될 때는 세트메뉴로 일단 고곡!!

 

 

1인 혼탄세트

 

 

걸쭉하게 진한 국물과 땅콩 맛이 느껴졌어요! 위에 올라간 파와 같이 면을 먹으니 씹는 식감도 있고 면도 적당히 익은 것 같앗어요. 그리고 같이 갔던 친구가 현지 탄탄면보다 땅콩맛이 더 많이 나는 것 같다고 하더라구용!! 나중에 현지에 가서 저도 꼭 먹어보는 거로ㅎㅎㅎㅎㅎㅎ 텐동이랑 같이 먹는데 국물이 계속 땡기더라구요ㅋㅋㅋ 좋은 조합이었어요👍👍💗

 

 

탄탄면

 

 

마약계란밥은 무난했어요! 필수 메뉴까지는 아닌 느낌으로 무난무난~! 탄탄면으로 양이 부족하신 분들께는 이렇게 밥이 있으면 딱 양이 맞을 것 같긴 했어요. 이것까지 먹으니 저는 너무 든든했습니당ㅎㅎㅎ🥚

 

 

마약계란밥

 

 

하남스타필드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에서는 여러 음식점의 음식을 골라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탄탄면공방(스타필드 하남점)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