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강동구/성내동] 강동천호의 찐 통닭 맛집 '천호누룽지통닭구이'

해조 haejoo 2022. 5. 17. 1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강동과 천호에 위치한 쭈꾸미 골목 근처에 찐 통닭 맛집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기름기는 뺐지만 맛은 빠지지 않은 곳으로 강풀만화거리와도 인접해 있어서 오셨다가 방문하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통닭구이에서 치즈와 누룽지와 파닭과 양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천호누룽지통닭구이(성내점) 입니다!

 

 

천호누룽지통닭구이(성내점) 외관

 


 

천호누룽지통닭구이(성내점)

위치 : 서울 강동구 천호옛 14길 35
영업시간 : 화 ~ 일 17:30 ~ 23: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474-9279
※ 포장 

 

 

 

 

 

천호누룽지통닭구이는 반야외?와 내부로 자리가 나눠져 있어요. 자리도 꽤 넉넉한 편이에요!! 평소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많고,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내부는 손님들이 잠깐 다 빠졌을 때, 후다닥! 찍었습니당!!📸

 

 

천호누룽지통닭구이(성내점) 내부

 

 

항상 가면 먹는 고정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누룽지 모듬닭'이에요!!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조금 뒤에 알게 되었지만... 같이 간 친구랑 신나서 주문하다가 그만... 양념이 빠진 누룽지 치즈파닭을 주문해버렸어요..ㅠㅜㅠ물론 이것도 맛있지만 사장님께서 우리가 양념이 빠진 것에 놀라서 어떻게 하지 하는 당황한 모습을 보시고 양념소스를 소스통에 덜어 주셨어요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실수 없이 무조건 누룽지 모듬닭으로 갑니다!!

 


 

주문 메뉴

누룽지 치즈파닭  24,000(원)
음료수  2,000(원)

 

 

메뉴판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또 다른 하나는! 기본으로 나오는 닭죽 때문이에요!! 닭죽이 양도 꽤 많게 나오는데 맛있어요!! 속이 놀라지 않게 닭죽을 먹으면서 기다리다 보면 주문한 메뉴가 나와요오!!!😁

 

 

닭죽

 

 

 

 

드디어 기다리던 우리의 통닭이 나왔어요!!! 진짜ㅠㅜㅜ 너무 좋아서 우는 겁니다ㅠㅠㅠ 항상 갈 때마다 치즈랑 파랑 콘이랑 아낌없이 올라가 있어요!!!😍😍 매번 올 때마다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합니당ㅋㅋㅋㅋㅋㅋ

 

 

누룽지 치즈파닭

 

 

안에 통닭 살도 많고 콘치즈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파닭 소스에 찍어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 양념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기름기 빠진 통닭이니까 하면서 먹는 동안 저의 양심을 지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당ㅋㅋㅋㅋㅋㅋ👉👈

 

 

 

 

가게 이름에 누룽지가 들어가는 이유가 또 있어용!! 먹다가 보시면 이렇게 누룽지가 나와요👏👏 이것까지 꼭 드셔 보셔야 해요!! 눌어붙은 누룽지는 제가 여기를 또 계속 올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글을 쓰면서도 다음에 또 언제 가지 이 생각을 하게 되네요🍗

 

 

 

 

누룽지 통닭구이는 먹으면 먹을수록 남녀노소 즐겨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치킨도 너무나 사랑하지만 누룽지통닭구이는 조리법이 다르니까 또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기적의 논리ㅋㅋㅋㅋㅋ 모든 치킨은 사랑입니다💗 저는 조만간 또 방문 예정입니당!! 사장님께서도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같아요!! 그럼 오늘도 천호누룽지통닭구이(성내점)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