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성동구/뚝섬] 성수 떡볶이랑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오프트(OFTT)'

해조 haejoo 2022. 5. 18. 1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은 떡볶이를 새롭게 탄생시킨 분들이 운영하는 가게에 가게 되었어요! 떡볶이 사랑...💗 여기 메뉴를 보니 떡볶이의 발전은 어디까지일지 더 궁금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성수에서 분위기도 좋게 떡볶이도 먹고 와인까지 즐길 수 있는 아지트 같은 이곳은 오프트(OFTT)입니다. 저는 알콜에 약해 아쉽게 와인은 먹지 못했지만!! 함께 즐겨보는 것도 색다를 것 같아요!!

 

오프트(OFTT) 외관

 


 

오프트(OFTT)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2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 Break Time 15:00 ~ 17:00

 * Last Order 14:00, 22:00
연락처 : 02-6404-0031
※ 예약 가능

 

 

 

 

 

건물 앞에 요런 팻말이 있으니! 이걸 보시고 들어오시면 돼요. 지금 보니 OFTT가 One Fork Three Tteoks 의 줄임말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가 넓지 않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예약을 하고 갔어요. 그래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당ㅎㅎㅎㅎ 내부 자리는 테이블 5개와 야외 테이블 1개, 바 자리 2개 정도가 있었어요. 혹시라도 오프트에 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예약(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오프트(OFTT) 내부

 

 

조금 늦은 저녁을 먹게 되어 배가 고파서 바로 주문했어요!! 오프트의 신기한 메뉴들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즉석떡볶이로ㅎㅎㅎㅎㅎ 즉석떡볶이 최고오!!👍👍 그리고 이것만 있으면 아쉬우니 처음 보는 키토김밥을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오프트 즉석떡볶이  14,000(원)
키토김밥  7,000(원)
콜라  2,000(원)

 

 

메뉴판

 


 

야외 테이블에 앉게 되었는데 날이 좋이 좋아서 괜찮았어요. 주문 후, 콜라가 제일 먼저 나왔어용! 콜라 잔에 얼음 넣어주시는 서비스🙊🙊 직원분도 친절하셨어요!

 

 

 

 

이어서 즉석떡볶이 등장!! 흐흫ㅎㅎ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안에 양념장을 잘 풀어서 먹으면 끝!! 기다림이 필요하지만 기다릴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안에 보시면 당면도 있고, 떡도 일반 떡뿐만 아니라 가래떡 같이 굵은 떡도 함께 있어요. 위에는 올라간 얇은 감자튀김 같이 생긴 건 양파튀김이라구 해요!

 

 

오프트 즉석떡볶이

 

 

 

 

앞치마도 착용하고 준비를 마친 후, 맛있게 먹겠습니당😁😁 맵기는 적당하고, 맛이 없을 수 없는 즉떡의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당면 추가를 하지 않아도 당면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먹다 보면 진짜 순식간에 사라지는 즉떡!!! 저는 살짝 조리면서 떡에 양념이 잘 물들 수 있도록 해주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키토김밥은 처음 먹었는데 계란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순식간에 사라지는 김밥이에용ㅋㅋㅋㅋ 김밥은 역시 떡볶이에 찍어 먹었어요😍 저는 다른 소스와 먹는 것보다 이 조합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키토김밥

 

 

마지막으로 클리어 사진😊 역시 남길 수 없죠!! 저는 2명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오프트에서 다음에는 또 다른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었어용! 성수나 뚝섬에서 분위기 좋게 맛있는 떡볶이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오프트에 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오프트(OFTT)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