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편하고 폭신한 귀여운 타비 여름슬리퍼 '페이즈 플립플랍 쪼리'

해조 haejoo 2022. 6. 13. 15:36
반응형

 

 


제품 정보


제품명 : 페이즈 PAES FLIPFLOP(CREAM)

사이즈 : 230

가격 : 58,000(원)

구매처 : 서울스토어

 

 

 


제품 사진


 

 


착용 사진


출처 : 서울스토어

 


착용 후기


📦 배송

- 상품 손상 없이 잘 도착했어요!

 

 

🎁 제품

- 우연히 유튜브로 페이즈 쪼리를 알게 되었는데요!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하고 구매해 버린 신발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 하지만 귀여운 것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폭신폭신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괜찮았어요! 다만, 저는 쪼리를 오랜만에 신다 보니 엄지발가락 사이는 적응이 필요했어요. 물집이 생기거나 까지진 않았고, 1~2일 신으니 적응됐어요!

- 기존의 평범한 쪼리의 디자인에서 타비라는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어 주는 것 같아요. 

- 평소 정사이즈를 주문하면 225를 구매하는데, 10단위로 나와서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제가 발볼도 좀 있고, 너무 딱 맞으면 발이 아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230으로 구매했어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 같이 발이 조금 커 보일 수 있지만 저에게는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 편하게 신는다고 생각하니 오히려 230으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 크림 색상도 딱 제가 생각한 색상이었어요!! 너무 하얀 색상이 아니라서 오히려 좋았어요. 검은색이 제일 무난하고 어디나 잘 어울리지만! 저는 검은색 신발은 닥터마틴이 있어서 페이즈 쪼리는 크림으로 선택했어요. 크림도 때 타는 것만 조심한다면 어디든 잘 어울려서 여기저기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구매한 저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 참고

- 사이즈 표 

출처 : 서울스토어

 

 

 '페이즈 PAES FLIPFLOP(CREAM)'을 사용한 주관적인 사용 후기 이므로,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스토어 🔻

 

 

서울스토어

 

www.seoulstor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