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친구생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제이에스티나 LALA J 목걸이'

해조 haejoo 2022. 7. 21. 11:01
반응형

 


제품 정보


- 제품명 : LALA J 목걸이

- 가격 : 47,200(원)
※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준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 사진


- 구성 : 품질보증서 + 케이스 + 쇼핑백

 

 


착용 사진


 


착용 후기


📦 배송

- 상품 손상 없이 잘 도착했어요! 


🎁 제품
- 평소 즐겨 입는 옷들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매일 착용하고 있어요! 원피스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용~! 👗 옷을 입을 때 목걸이가 있으니 한결 코디의 완성도가 높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외출할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라면 만족도는 높으리라 예상됩니다👍👍 

- 매듭 모양이 볼수록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목걸이가 매듭을 모티브로 나를 둘러싼 소중한 인연을 스토리로 담은 것이라고 해요!! 매듭의 의미를 알고 나니 선물 받은 의미가 더해지는 것 같았어요💗

- 멀리 있는 친구가 직접 줄 수 없어서 아쉬워했는데, 쇼핑백이 동봉되어 있어서 택배로 받았지만 직접 받는 느낌을 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참고

- 사이즈 표

※ '제이에스티나 LALA J 목걸이'를 사용한 주관적인 사용 후기 이므로,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