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연세에서 작정하고 만든 CU편의점 추천 '연세우유 생크림빵'

해조 haejoo 2022. 6. 20. 14:48
반응형

 

 


제품 정보


- 제품명 :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 구매처 : CU편의점

- 가격 : 2,700(원)

 

 

 

 


제품 사진


 

 

 


제품 후기


📦 구매처

- 매번 이 빵을 찾으러 CU에 갈 때는 못 찾았다가 방이동 먹자골목 근처 CU편의점이 보여서 들어갔다가 드디어 발견한 생크림빵!! 

 

 

🎁 제품

- 초코덕후라면 꼭! 먹어봐야 하는 빵으로 달달함 초과였어요ㅋㅋㅋㅋㅋ 마치 초코퍼지 아이스크림을 빵으로 먹는 느낌이었어요🤎 후회는 없는 빵!!!

- 빵 안에는 초코생크림이 사진과 같이 가득차 있었고, 초코칩도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이 있었어용!! 지금까지 먹은 초코빵 중에서 초코생크림이 이렇게 가득해서 생크림이 남을 것 같은 적은 처음이었어요😍😍
- 초코생크림빵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친구는 흰 우유랑 같이 먹더라구용~! 평소에도 초코빵 + 초코우유 조합을 즐겨 먹었지만 연세초코생크림빵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 이 빵 먹고 마라탕 사진 보니까 마라탕이 급 땡기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가격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빵 치고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생각해보면 다른 빵가게에서 이런 퀄리티의 빵을 판매한다면 이 정도는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자주 먹고 싶지만 구하기 어려워서 가끔 먹으니! 한번 먹을 때 제대로 맛있는 빵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참고

- 냉장보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