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바쁜 아침 식사대용 '마이밀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

해조 haejoo 2022. 4. 19. 15:35
반응형

 


제품 정보


- 제품명 :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16팩)
- 가격 : 36,000(원)
- 생산자 : (주)서울에프엔비

 

 


제품 구성


- 190ml x 16팩

(1+1 행사 기간 구매)

출처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품 사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




제품 후기


📦 배송
- 택배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제품 겉 박스가 비닐에 한번 더 감겨 있었어요.


🎁 제품
- 처음에 뉴케어 제품을 통해서 대상웰라이프 제품을 알게 됐는데요! 평소 식단에서 단백질이 부족한 것을 느끼고 제품을 찾아보던 중 마이밀을 구매하게 됐어요. 성분도 좋은 것 같고 무엇보다 대상웰라이프라는 회사를 믿고 구매한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식사를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단백질을 마이밀을 통해 간편하게 섭취하니 좋아요!!
- 저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했던 것 중 하나는 맛인데요!! 제가 먹은 바로는 우리가 아는 빙○○ 바나나맛 우유보다 조금 덜 달았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바나나우유 맛이 나지 않을 정도로 밍밍한건 아니었어요. 단백질 음료를 맛을 기대하고 먹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입맛이 어린 제가 먹을 수 있는 맛이면 꾸준히 먹어 볼 만한 것 같아요!! 물론 시중에 파는 바나나우유가 더 맛있긴 해요ㅋㅋㅋㅋㅋㅋ
- 포만감은 일단 우유보다 더 든든했어요. 포만감이 꽤 있어요! 그래서 바쁜 아침에 하나 챙겨가서 먹으면 오전을 잘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용!
- 팩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 간편하고 휴대성도 좋았어요!
-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여유 있게 먹고 있어요.


💬 참고

출처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을 사용한 주관적인 사용 후기 이므로,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처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본사쇼핑몰

대상 웰라이프 본사 공식쇼핑몰. 회원가입시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www.wellif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