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발란스핏 의료용 압박스타킹' 사용 후기

해조 haejoo 2022. 2. 25. 08:39
반응형

 


제품 정보


- 제품명 : 발란스핏(S)
- 가격 : 29,800(원)
- 판매자명 : 95PROBLEM
- 제조국 : 한국

출처 : 롭스




제품 구성


- 본품(의료용 압박스타킹), 설명서

 

 

 


제품 착용 방법


출처 : 롭스

 


제품 착용 모습


출처 : 롭스

 


사용 후기


1. 좋았던 점
- 보통 외출시 착용하고 있는데 종아리 붓기가 덜한 것 같다. 평소 앉아있는 시간도 길지만 때로 외부적인 업무로 돌아다니는 일도 많은데 다리의 피로감이 체감상 줄어든 것 같아서 좋았다.
- S 사이즈 측정 기준의 마지노선인 종아리둘레 34- 35cm 로 보통 한번 착용하면 하루에 8-10시간은 착용하게 되는데, 장시작 착용해도 불편하거나 피부에 이상이 생기지 않았다. 걸을 때도 특별히 걸림이 있지는 않았다.
-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종아리가 살짝 말랑말랑해지는 ㅣ분이다.


2. 아쉬웠던 점
- 제질이 두껍지는 않은데 스타킹처럼 앏은건 또 아니다보니 여름에 어떻게 착용하는게 좋을지 고민이 되었다. 스타킹처럼 얇으면 금세 탄력에 변화가 생기거나 구멍이 금방 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결론은 여름에는 외출시 착용은 어려울 것 같고 집에서만 착용해야겠다.
- 이름 그대로 압박스타킹이라 제품 자체가 타이트해서 신거나 벗을 때 쉽지는 않았다. 매일 신고 벗으면서 요령을 찾는게 필요할 것 같다.


3. 참고
- 개인적으로 바디로션 바르고 바로 착용하려고 하니 평소보다 잘 들어가지 않는 것 같았다. 그래서 바디로션이 충분히 흡수된 후, 발란스핏을 착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 사이즈 및 주의사항(하단 이미지 참고)

출처 : 롭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