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이천시] 즉석떡볶이 추억의 맛집 '진미즉석떡볶이'

해조 haejoo 2022. 3. 9. 1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천에서 즉석떡볶이를 먹으면 항상 가는 곳이에요! 추억의 맛이 있는 곳으로 엄마랑 저랑 둘 다 좋아해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즉석떡볶이로 오랜 시간 동안 한 자리를 지킨 이곳은 진미즉석떡볶이입니다🧡 

 

 

진미즉석떡볶이 외관

 

 


 

 

진미즉석떡볶이

위치 : 경기 이천시 영창로 21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연락처 : 031-632-1989
※ 포장가능, 배달가능

 

 

 

 


 

 

가게에 오랜만에 들어가 보니 확정이 된 것 같았어요. 옆에 인정국물떡볶이와 이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안쪽에 자리에 많아진 것이 좋더라구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옆에 자리가 많습니당ㅎ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서 능숙하게 주문하기!! 김밥천국하고 비슷하게 메뉴가 적힌 종이에 체크를 하면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오늘은 엄마가 맛있다고 알려준 꼬마김밥에 도전하는 날이었어용😙

 

 

 

 


 

 

주문 메뉴

야채떡볶이(소/중간맛)  10,000(원) 
쫄면 사리  1,000(원)
왕꼬마김밥(5줄)  4,000(원)
※ 중간에 사리 추가 불가

 

 

진미떡볶이 메뉴판

 

 


 

 

메뉴판을 보는데 1인 알뜰세트와 같은 메뉴도 생겼더라고요. 1인 가구분들께 좋은 메뉴 같아요🤗 주문하고 조금 뒤에 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빨리 빨갛게 익어가는 모습을 보고 싶어 지는데요!!! 흐흫ㅎㅎ 맛있게따!

 

 

 

 

 

 

인내의 시간이 지나가고 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두둔👏👏👏 쫄면은 오래 익히면 냄비 바닥에 달라붙을 수 있으니 빨리 먹어줘야 해요. 쫄면사리 역시 쫄깃해요!! 보통 라면사리로 먹다가 이렇게 가끔 쫄면사리로 먹어주고 있어요. 

 

 

야채떡볶이(소)

 

 

그리고 떡까지 양념에 물들게 하기 위해 저는 조금 더 약하게 끓였어요🔥 확실한 떡볶이 취향ㅋㅋㅋㅋ 야채떡볶이를 먹을 때 콩나물도 같이 먹으니 식감도 좋았고 오뎅과 떡이 들어간 비율도 괜찮았어요. 중간맛을 했는데 딱 적당했다..? 부담 없는 맵기? 너무 주관적인 것 같은데요!! 살짝 달달한 맛도 있고 맵기도 딱 좋았어요! 여기서 더 매우면 물을 많이 먹겠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바닥이 보이는 냄비를 들켜버렸네유🙈

 

 

 

 

이건 중간에 나온 왕꼬마김밥이에요. 저랑 엄마는 김밥도 좋아하는데요!! 아니 여기는 꼬마김밥 맛집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왕꼬마김밥이라 그런지 일반 꼬마김밥보다 사이즈가 크고 통통했어요. 안에는 오뎅, 단무지, 햄, 깻잎이 보이고 다행히 오이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죠👍🤍 김밥에 떡볶이 국물 찍어먹으면 행복입니다 여러분!!!

 

 

왕꼬마깁밥

 

 

왕꼬마김밥을 먹어서 오늘은 볶음밥을 패스했어요! 왕꼬마김밥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부릅니당ㅎㅎㅎ 왕꼬마깁밥 진짜 개인적으로 추천이에요!! 오랜만에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면서, 여전히 맛있어서 앞으로도 오래 이 자리를 지켜주면 좋겠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진미즉석떡볶이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