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의정부] 의정부 부대찌개 원조 맛집 '오뎅식당(본관/별관)'

해조 haejoo 2022. 4. 20. 16:05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지난번 친구가 의정부에 살고 있어서 집들이를 가게 되었어요. 저는 의정부는 처음이라 현지인 친구를 졸졸 따라다녔는데용!! 오늘은 현지인 친구가 의정부 하면 부대찌개라고 자신 있게 데려간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왠지 모르게 더 기대가 됐어요! 현지인 친구의 안내를 따라 간 이곳은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에 위치한 의정부 부대찌개 원조 맛집인 오뎅식당(별관)입니다!! 별관은 본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했어요.

 

 

오뎅식당(본관)

 

 


 

 

오뎅식당(별관)

위치 :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309번길 15
영업시간 :
- 매일 09:30 ~ 21:30
연락처 : 031-842-0005
※ 주차(주차권), 포장

 

 

 

우리는 본관 바로 옆에 위치한 별관으로 방문했어요. 별관이 추가로 생긴 곳이라 내부도 더 깔끔한 것 같아서 친구는 별관을 주로 이용한다고 하더라구용~!! 맛은 동일하지만 분위기의 차이 같아요!! 내부에는 많은 손님들이 이미 계셨어요. 평일 저녁에 조금 일찍 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벽면에는 많은 유명인 분들의 싸인이 가득했어요🙊🙊

 

 

오뎅식당(별관) 내부

 

 

우리는 자리에 앉아서 능숙한 친구를 따라 부대찌개 세트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역시 부대찌개는 세트죠!! 왜냐면 사리가 가득해야 하니까요오!!!! 

 

 


 

 

주문 메뉴

2인 한정세트  28,000(원)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나왔어요. 굉장히 심플하죠!! 그런데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친구가 오뎅볶음을 너무 좋아해섴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한번 오뎅볶음 리필도 하게 되었어요...!!! 

 

 

 

 

 

 

기다리던 부대찌개가 나오고 바로 팔팔 끓이기 시작!! 두두둗ㄴ!! 빨리 익어라ㅏ!! 육수는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요.😉

 

 

 

 

드디어 1차적으로 라면부터 완성!!!ㅋㅋㅋㅋㅋ 참을 수 없어서,,, 일단 라면이 익자마자 먹기 시작했어요. 다급한 친구의 손이 사진에 나온 것 같아요!! 크,, 진짜 이게 바로 리얼 부대찌개라면!!🧡 라면이랑 당면이랑 먹다 보니 다른 사리도 익어서 밥과 함께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만두도 일반 만두가 아니고 조금 달랐는데요! 햄부터 시작해서 아니 무슨 사리가 다 맛있어요..??ㅠㅠㅠㅠ 감탄하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그리고 오뎅식당은 또 스팸을 사용하는 곳이라고 해요! 여기 부대찌개는 진짜 밥이 그냥 계속 들어가는 맛으로 평소 밥 양이 조금 적었던 친구도 다 먹었어요!! 양도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국물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았고, 앞으로 저의 부대찌개의 기준은 오뎅식당이 될 것 같아요!!😍😍

 

 

 

 

오뎅식당은 다행히 택배로도 맛볼 수 있고, 체인점으로도 생겨나서 다른 지역에서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저와 가까운 매장은 잠실에 있더라구용!! 진짜,, 가까워서 다행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안심ㅋㅋㅋ 그래도 의정부 친구 덕분에 부대찌개 역사의 산 증인인 오뎅식당에서 맛있게 한끼를 먹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의정부에 가신다면 맛있는 한끼 오뎅식당에서 즐겨보세요!! 그럼 오늘도 오뎅식당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