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분당/판교] 우설화(판교점) '생갈비코스'

해조 haejoo 2022. 2. 22.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오늘은 친오빠 덕분에 정말 정말 맛있는 고기로ㅠㅜㅠ 호강하게 된 이야기인데요!! 고기를 한점 한점 먹는데 내가 배부른 게 아쉽고 고기가 사라지는 게 아쉽지만 너무 맛있곸ㅋㅋㅋ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맛과 서비스 모두 만족했던 이곳은 판교 우설화입니다!!🐮

 

 

우설화(판교점) 외관

 

 


 

 

우설화(판교점)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85 3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연락처 : 031-702-9407
※ 주차가능(발렛파킹), 예약가능

 

 

 

 


 

 

주차는 발렛파킹이었고, 발렛비도 있었어요!! 신화푸드빌리지는 3층 건물로 1층은 천지연/주차장, 2층은 주차장, 3층은 긴자와 우설화가 있어요.

※ 발렛비 : 현금 1,000(원)

 

 

주차장(발렛파킹)

 

 

주차를 하고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짜라랄🙊 이렇게 우설화 입구가 나와요. 3층의 한쪽은 우설화, 한쪽은 긴자로 나눠져 있어요. 

 

 

우설화(판교점) 외관

 

 

직원분들의 안내를 받고 우리는 룸으로 들어갔어요. 오빠가 미리 예약해 준 센스롱ㅎㅎㅎㅎㅎ 룸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룸으로 가기 전 내부를 살짝 살펴볼게요!

 

 

우설화(판교점) 내부

 

 

안내를 받아 들어간 자리에는 이렇게 귀엽게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갈비와 사시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스요리입니다!!!🥳🥳🥳 

 

 

 

 


 

 

주문 메뉴

생本갈비 코스  63,000(원) X 3

 

 

우설화 메뉴판

 

 


 

 

메뉴판에 보니 상견례코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설 명절의 경우 선물세트도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코스에 따라서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반찬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반찬 외에도 순서대로 여러 가지 반찬이 나왔었는데 제가 신나서 먹느냐 다 못 찍은 것 같기도 하구용ㅎㅎㅎㅎㅎ

 

 

 

 

첫 번째 메인인 사시미가 나왔어요!! 두두듄!! 육사시미와 회의 조합!! 아니 고깃집에서 회를 보게 될 줄이야ㅋㅋㅋㅋㅋ 하지만 어디서 보든 회는 맛있으니까요^^** 회도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놀랐어요!! 고깃집이라고 해서 회가 절대 맛에서 밀리지 않습니다💛

 

 

 

 

맛있는 건 가까이서 한번 더 봐야죠!! 그런데 제가 회는 종류를 잘 몰라서👉👈ㅎㅎㅎ 솔직히 이름을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육회도 나왔어요!!! 아니.. 반칙인 것 같은데 육회 진짜 너무 맛있는 거 아니에요??? 엄마가 비린내가 나거나 육회 같은 경우 고기가 좋지 않으면 생음식?? 날것?? 은 잘 못 드시는데요! 우설화 육회는 맛있게 드셨어요!!😍 물론 저랑 오빠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오이를 못 먹는 저를 위해 오빠가 오이 다 가져가 줬어용ㅎㅎㅎ 힣ㅎㅎㅎ

 

 

 

 

 

 

자 이제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생갈비가 나왔어요!!!!🧡🧡 이건 진짜 못 참죠ㅠㅠㅠ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다 구워주세요. 그래서 감사하게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그래서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연기도 바로바로 흡수되도록 불판이 만들어져서 먹는 동안 연기도 식사에 방해되지 않았어요. 고기는 다 먹고 싶더라도 식사 중 하나로 나오는 비빔냉면과 같이 먹으려고 몇 개 남겨두는 것도 미리 생각해 두면서 먹었어요!!!

 

 

 

 

그동안 나름 많은 고기를 먹었던 것 같은데 여기가 바로' TOP 1'을 차지해 버렸습니다ㅋㅋㅋㅋ 우설화 고기 진짜로 진짜로 맛있었어요!!! 물론 다른 가게도 맛있는데요!! 육즙과 함께 입에서 녹아버려서 먹는 동안 사라지는 게 너무 아쉽고,, 또 아쉽고,,, 왜 사라지는 거니ㅠㅠㅠ 먹는 내내 감탄하면서 행복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싸서 먹어도 맛있ㄴㅡ는!!!👍🔥👍

 

 

 

 

중간에 나온 반찬도 보여드릴게요!! 고기 사진을 보다가 신나서 그만 깜빡할 뻔했어요ㅋㅋㅋㅋ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반찬이 나왔었어요!!🥩

 

 

 

 

아! 그리고 반찬 중에 가지튀김이 나오는데요!🍆 제가 가지와 관련된 요리는 아예 먹지 않는데요ㅎㅎㅎ 여기 가지튀김은 난생처음으로 먹었어요...!! 엄마와 오빠의 꾀에 넘어가 처음으로 가지튀김을 먹었는데 오오!! 가지 입문자인 저에게 가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줬어요! 가지가 처음이신 분들도 도전해 볼만 한 것 같아요!

 

 

 

 

우설화에 유명한 게 고기도 있지만 하나 더! 있더라구용!! 바로 게장입니다. 게장은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아껴뒀는데요. 역시.. 요 밥도둑 녀석...🦀🦀 매콤하고 안에 살이 정말 통통한 게 입으로 한입 물면!! 살이 쫙! 나와요!!! 

 

 

 

 

마지막 식사 단계에서 엄마는 밥과 된장찌개를 고르고 저와 오빠는 비빔냉면을 골랐어요. 고기 남겨두길 잘해따! 하면서 스스로를 칭찬도 같이 했어요🤗🤗 비빔냉면도 아니 무슨 이렇게 맛있기 있나요??!!! 진짜 다 맛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했씁니닿ㅎㅎㅎㅎㅎ 마무리는 역시 고기와 싸 먹어야죠!!

 

 

 

 

진짜 진짜 마지막은 단호박 식혜!! 마무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코스가 아주 좋은 거였어요!!!😎

 

 

 

 

뭐하나 빠지지 않고 만족했던 우설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제일 중요한 음식도 맛있었어요!!😊 판교 근처에서 외식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우설화 추천드려요! 가격대가 있지만 그걸 커버하는 고기 맛!! 다음에는 아빠도 모시고 같이 가려고 해요~! 그럼 오늘도 우설화(판교점)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