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기

입에서 녹아내리는 한우에 진심인 잠실 석촌 고기맛집 '횡성한우'

해조 haejoo 2022. 7. 15. 16:48
반응형

 

 

 

 

횡성한우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13 
🕒 매일 11:00 ~ 24:00

    (Last Order 23:00)

💌 횡성한우는.. 정말 서울에서 먹은 한우 중 항상 상위권에 들어가는 곳이에요!!👍 매번 갈때마다 맛있어서 놀라지만, 이번에 개인적으로 살치살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용😍😍 그래서 한판 더 먹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횡성한우는 몇 달 전? 리모델링을 하면서 내부가 더 넓어지고 쾌적해졌어요(주차가능)!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2층에는 장어를 판매하는 것 같은데 장어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용! 아직 장어보다는 한우가 더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예전에 생갈비도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여기는 고기가 진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고기집을 찾고 계신다면 횡성한우 추천드려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