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기

잠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서 만난 '포켓몬빵'

해조 haejoo 2022. 5. 26. 16:19
반응형



제타플렉스

 

 

제타플렉스(롯데마트 잠실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매일 10:00 ~ 23:00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휴점)

💌 마트에서 사야할사야 할 제품이 있어서 우연히 오픈 시간에 오게 되었는데요! 입구에 줄이 있어서 안내 표지판을 보니..! 포켓몬빵 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뒤에 일정이 있어서 사야 할 것만 후딱 사야 해서 포켓몬빵을 지나가다 눈으로만 이렇게 보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보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편의점에서는 구경도 못해봤습니당ㅠ 오픈런 때 줄을 서면 1인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매장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직원분이 나오셔서 한 줄로 포켓몬빵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하고 나올 때는 이미 다 사라졌더라구요^^ㅋㅋㅋㅋ역시 쉽지 않습니다. 포켓몬빵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도전해 볼만한 것 같아요. 저도 다음 기회를 노려보려구용😎🔥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