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기

뒤늦게 이 맛에 중독되 버린 '동대문엽기떡볶이'

해조 haejoo 2022. 6. 2. 10:33
반응형

 

 

 

동대문엽기떡볶이(강동구청점)

📍  서울 강동구 천호옛길 16 1층 102호(성내동, 성민빌딩)
🕒 매일 11:00 ~ 23:00

💰 엽기반반  14,000(원)

     중국당면 추가  2,500(원)

💌 저는 떡볶이를 먹을 때, 엽떡은 양이 많으니까 남기겠지 하고 제외하고 시켰는데요. 최근에 엽떡의 맛에 중독되 버린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특히 배달음식을 고를 때, 양이 많으면 친구랑 같이 먹거나 소분해 먹으면 되지~하고 이제 자연스럽게 엽떡을 보고 있었습니다. 매운걸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착한맛이 딱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소시지랑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좋았고, 당면을 좋아해서 중국당면 추가했어요!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예전에 베이컨도 추가해서 먹은 적이 있는데 그것도 생각나더라구요! 이렇게 점점 저만의 레시피를 만들어가는 중인 엽떡! 당분간 저의 배달음식 최애는 엽떡이 될 것 같아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후원이나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