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이천시] 꽃피는화덕피자D485 '화덕피자, 파스타, 필라프'

해조 haejoo 2022. 1. 10. 1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제가 피자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이천에서 피자맛집을 찾게 되었어요!! 심지어 파스타도 맛있었는데요..ㅠㅠㅠ 하.. 진짜 피자 너무 좋아요🍕🧡 가게 분위기가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좋아 보였어요. 식사를 하는 동안 커플, 가족단위 손님도 많이 보기도 했고요!! 바로 이곳은 이천의 피자맛집, 파스타맛집 꽃피는화덕피자D485(이천점) 입니다.

 

 

꽃피는화덕피자D485 외관

 

 


 

 

꽃피는화덕피자D485(이천점)

위치 : 경기 이천시 사음로 26 1동 1층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11:30 ~ 21:00 (휴무일 : 화)
Break Time : 주중 15:00 ~ 17:00, 주말 정상영업

연락처 : 031-632-4850
홈페이지 : www.꽃피는화덕피자d485.com  
※ 주차 가능

 

 

 

 

 

 


 

 

꽃피는화덕피자D485(이천점)는 방문하실 때, 차로 이동하시는 게 편할 것 같아요! 주차장은 가게 앞뒤로 꽤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꽃피는화덕피자D485 주차장

 

 

우리는 평일 늦은 점심에 방문했어요! 그래서 웨이팅은 없었지만 가게 안에는 늦은 점심임에도 불과하고 손님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창가에 앉고 싶었지만 창가는 이미 만석으로ㅠ 다른 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내부 사진은 손님들이 계시지 않을 때 후다닥 찍었답니당📸

 

 

꽃피는화덕피자D485 내부

 

 

내부가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데이트나 외식하기 좋은 곳 같았어요!! 저도 외식을 하러 간 곳이었어용😁😁 안에는 직접 키우는 귀여운 식물?? 도 있더라구요!! 

 

 

 

 

늦은 점심인 만큼 배가 고파서 우리는 바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3인이 방문했으니 메뉴 3개로ㅎㅎㅎㅎ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 메뉴

포모도로&부팔라 치즈  20,000(원)
고르곤졸라 버섯크림 스파게티  15,000(원)
감베리 핫 필라프  17,000(원)
자몽에이드  6,000(원)
사이다  2,500(원)

 

 

꽃피는화덕피자D485 메뉴판

 

 


 

 

음식을 기다리는 사이 잠깐 셀프바를 둘러봤어요!! 식사 후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머그컵과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고, 오이피클과 할라피뇨는 셀프였어요. 핫소스, 치즈가루, 커피시럽까지 모두 셀프로 드실 만큼만 덜어가시면 돼요. 

 

 

 

 

 

 

곧이어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사진을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군욯ㅎㅎㅎ 제일 먼저 에이드가 나오고 식사는 파스타, 필라프, 피자 순서대로 나왔어요!! 테이블이 꽉 차서 위에서 보이게 한 컷 찍고!!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비주얼 진짜 다 합격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 고르곤졸라 버섯크림 스파게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 베이스를 더 좋아해서 크림 스파게티를 먹게 될 때 느끼하거나 맛이 없으면 손을 대지 않는 타입인데요!! 고르곤졸라 버섯크림 스파게티의 경우, 꾸덕꾸덕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버섯과 같이 먹으면 버섯의 식감이 더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건강 +

 

 

고르곤졸라 버섯크림 스파게티

 

 

다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핏짜!! 피자는 엄마도 좋아하는 메뉴로 엄마의 픽이었어용!! 예전에 저랑 같이 이태원에서 먹었던 부자피자를 이야기하시면서 고르시는데 풀들이 많이 올라간 것을 보고 생각이 나신 것 같아요ㅎㅎ 물론 우리 엄마의 선택은 아주 옳았습니다🍕🧡 

 

 

포모도로&부팔라 치즈

 

 

위에 토핑부터 엄청 풍성하게 보이시나요?? 위에 올라간 루꼴라 한가득해서 함께 먹으니 피자가 부담되지 않게 더 잘 들어가더라구요!! 이것 또한 건강 ++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라 위에 올라간 버팔로치즈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치즈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치즈를 가까이하진 않았는데요ㅎㅎㅎ 우선 피하고 봤던 음식 중 하나인데 피자 위에 올라간 버팔로치즈는 제가 생각하는 느끼하거나 이상한 치즈의 구릿한,,,? 그런 느낌도 아니였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치즈를 잘 먹지 못하는 저도 루꼴라와 함께 잘 싸 먹었어용🤭💛 

 

 

 

 

마지막으로 매콤한 라이스 요리인 감베리 핫 필라프!! 위에 새우 3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거 보이시나요?!👀 우리도 3명, 통통한 새우도 3마리!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 먹었어요. 처음에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이건 매콤한 게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방심했다! 하지만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지만 매콤할 수 있다는 점!! 크림파스타와 균형도 좋았어요. 

 

 

감베리 핫 필라프

 

 

마무리는 에이드로 깔끔하게!! 역시 탄산은 어디서나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용ㅎㅎㅎ 자몽에이드도 맛있게 저랑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자몽에이드

 

 

마지막 피자조각을 제가 마무리하며 3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참고로 피자를 드실 때 위에 루꼴라가 떨어지지 않게 잘 올리셔야 해용ㅎㅎ 오랜만에 성공적인 외식을 하고 기분도 아주 좋아졌어요!!! 이천에서 메뉴를 고민 중이시거나 화덕피자를 좋아하신다면 꽃피는화덕피자D485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꽃피는화덕피자D485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