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시간/식당

[성동구/성수] 오레노카츠(성수본점) '오레노 정식 B'

해조 haejoo 2022. 1. 18. 13: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점심시간에 종종 경양식 돈까스를 먹다가 일본식 돈까스가 먹고 싶어져서!! 돈까스 먹으러 가게 되었어요. 동생과 중간 위치가 성수나 건대쪽이었는데 돈까스를 위해 성수와 뚝섬 사이에서 보기로 했어요. 여기는 바로 성수에 사는 동생 친구가 알려준 돈까스맛집인 오레노카츠(성수본점)입니다.

 

 

오레노카츠(성수본점) 외관

 

 


 

 

오레노카츠(성수본점)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47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 매일 15:00 ~ 17:00
연락처 : 02-499-0323 
※ 주차 가능 

 

 

 

 

주차장 약도

 

 


 

 

평일 퇴근 후에 바로 가서 그런지 걱정했던 웨이팅은 없었어요. 갑자기 손님이 몰릴 수도 있다는 생각에ㅎㅎㅎ 바로 들어가서 자리부터 잡기! 내부는 일본식 가정식 분위기에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화장실은 건물 밖에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께서 물과 메뉴판을 갖다 주셨어요! 돈까스 돈까스으!! 

 

 

오레노카츠(성수본점) 내부

 

 

 

 


 

 

주문 메뉴

오레노 정식 B  13,000(원)
+ 어묵우동 선택

 

 

오레노카츠(성수본점) 메뉴판

 

 


 

 

주문 후 10-15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오레노 정식이 나왔어요. 저는 추운 날씨에 국물이 땡겨서 어묵우동을 선택했어요! 어묵을 좋아하기도 하구용ㅎㅎ 정말 깔끔한 한상 아닌가요!!!😍

 

 

오레노 정식 B

 

 

처음에 5조각을 보고... 적은 거 아닌가 했는데 저에게는 양이 딱 맞았어요ㅋㅋㅋㅋ 옆에 어묵우동도 사이드로 있어서 부족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돈까스의 고기는 두툼하고 튀김옷은 바삭했어요!! 두툼한 고기를 씹을 때 질긴 게 아니라 씹는 맛이 있었어요(냠냔ㄴㄴ냠)🤭🤭 육즙도 좀 있는?!!! 샐러드 소스는 유자소스로 무난한 샐러드였어요. 저는 샐러드보다 돈까스에 집중을ㅋㅋㅋㅋㅋ

 

 

 

 

어묵우동의 꼬치어묵은 푹 익은 어묵이 아니 탱탱한 어묵!! 이었어요. 우동 면이나 국물은 보통 우동맛 같았고 꼬치어묵은 탱탱하니 맛있었어요!! 겨울에는 역시 따듯한 어묵이죠😉

 

 

 

 

오랜만에 먹었던 일본식 돈카츠! 오레노카츠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돈카츠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오레노카츠(성수본점)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