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시간/경기도

[이천시] 설봉공원 '음악분수, 설봉호수, 산책로, 포토존'

해조 haejoo 2021. 10. 15. 10:41
반응형

 

 

"

 

안녕하세요!

 

"

 

 

이천 온정손만두(본점)에서 든든하게 칼만두국을 먹고 설봉공원을 찾았어요! 설봉공원을 찾은 특별한 이유가 또 있는데요. 바로 설봉호수에서 음악분수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마랑 같이 손잡고 설봉공원으로 음악분수 볼 겸 산책 겸 가게 되었어요오!!😎😎

 

 

 

 

설봉공원은 설봉산 아래 위치해 있어요. 설봉공원은 많은 이천시민분들이 이용하는 곳으로 주차시설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호수 주변은 걷기 좋게 만들어져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러닝 또는 산책을 즐기시고 있었어요~!! 우리도 가자아ㅏ~ 그런데 19시에 한다고 했던 분수가 소식이 없어서,,, 이상하다?? 하고 있었는데 우리가 하루 일찍,,, 와버렸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 마음이 앞서 갔닼ㅋㅋㅋㅋㅋ(끝이 아니에요오!!!) 그래도 일단 왔으니 기분 좋게 걷자~~ 하고 함께 걷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호수 바로 옆을 걸을 수 있도록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산책길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평소에는 걷기 좋지만 일정 구간이 흙길이라 비 온 뒤에는  흙탕물이 되어 신발이 상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곳에는 행복해, 사랑해 등 사진 촬영용 토퍼가 울타리에 꽂혀 있어요.  이곳에서도 이쁜 사진 함께 건져요오!!📸

 

 

 

 

엄마와 함께 길을 걷는 중에 갑자기? 분수가??? 나왔어요!! 이게 머선일129?? 생각해보니 10월 8일 정식 운영 하루 전 시범운영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만 음악은 나오지 않고 분수만 나왔어요. 마치 내일 정식 운영의 스포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욯ㅎㅎㅎ 우선 찍자아ㅏ!! 하고 열심히 찍었어요! 그리고 음악이 나오지 않는 부분은 엄마가 동영상을 찍으면 저는 옆에서 음악을 틀어서 서로 상호보완을 했답니당ㅋㅋㅋㅋㅋ 찰떡 모녀💛

 

 

 

 


 

 

설봉공원 음악분수

2021. 10. 8.(금) 이천 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당일 저녁 6시 30분을 시작으로 2021. 10. 9(토)부터 매일 오후 7시, 20분간 1회 운영(월요일 미운영) 예정

 

출처 : 이천시 공식 블로그

 

 


 

 

물과 빛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음악분수는 가로 75m, 높이 60m로 뿜어내는 분수와 LED조명으로 연출되는 분수시설, 레이저쇼, 관람시설을 갖추어 조성되었다고 해요. 시범운영 중이라 음악은 없지만 영상으로 살짝 보시죠오!! 👀👀

 

 

 

 

 

 

시범운영 중이라 음악이 없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음악분수 쇼 자체는 이쁘고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조금 우려되는 부분은 분수가 너무 이쁘긴 한데 물줄기가 크게 올라갈 때는 생각보다 큰 소리가 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인근의 거주하시는 분들께 혹여나 이 소리가 크게 들릴까 그게 좀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작은 분수는 큰 소리는 나지 않았던 것 같고, 여기에 음악이 들어가면 또 어떻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잘 조율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산책길 위쪽으로 올라오니 정자도 있고 소소한 볼거리들이 있었어요.

 

 

 

 

산책코스의 마지막에 가면 나름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데요!! 이렇게 산책을 끝내지 말라는 것인가아ㅏ!!?!ㅋㅋㅋㅋ 이곳은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는 조명이 또 살려주는 것 같아요. 폭포도 보고 있으면 속이 시원하고, 철길 컨셉?!의 가로수길?! 같기도 하고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아래서 사진도 찍으시고 폭포도 구경하고 계시더라구용ㅎㅎ 이곳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많고 가파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천에서 가볼 만한 곳인 설봉공원을 엄마와 함께 한 바퀴 돌면서 소화도 시키고 음악분수도 보고 사진도 찍다 보니 시간이 순식간에 지난 것 같아요!! 설봉공원은 봄에 벚꽃이 피면 또,, 진짜 너무 이쁜 곳이거든요ㅠㅠㅠㅠ 여긴 봄에 꼭 와야 해요ㅠ진짜아ㅏ!!👍👍 다음 봄에 벚꽃과 함께 설봉공원과 설봉산?을ㅎㅎ 함께 둘러보아요!! 아래 사진은 올봄에 찍은 벚꽃 스포일러입니당🌸🌸🌸 그럼 오늘도 설봉공원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