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시간/경기도

[양평군] 현대블룸비스타 스탠다드 트윈, 스카이라운지

해조 haejoo 2022. 3. 2. 1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이번에 출장으로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현대블룸비스타에 가보니 가족단위로 놀러오시는 경우도 있었고, 기관에서 교육을 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시설과 서비스가 좋아서 머무는 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던 현대블룸비스타! 함께 살펴보시죠😄😄

 

 

현대블룸비스타 외관

 

 


 

현대블룸비스타 호텔

위치 :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
연락처 : 031-770-8888
이용시간
  - 일반객실 체크인: 오후 15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 캐릭터객실 체크인: 오후 16시, 체크아웃: 오후 12시
  ※ 객실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호텔 들어가자마자 들었던 첫 번째 생각은 정말 깔끔하다! 이거였어요. 로비부터 카페까지 정말 깔끔 그 자체?? 우리가 사용했던 강의장도 교육장소로 적합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건물 내부에는 소규모 전시회처럼 곳곳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돌아다니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용ㅎㅎ

 

 

현대블룸비스타 내부

 

 

로비 옆에 보시면 이렇게 카페도 있어요. 교육 기간 동안 여기 카페도 이용했어요ㅋㅋㅋㅋㅋ 카페 좌석도 여유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 좋았어요☕

 

 

 

 

객실 내부 사진입니다!! 짜잔ㄴ!! 들어오면 역시 침대에 한번 누워줘야겠죠ㅋㅋㅋㅋㅋ 이날은 꿀잠 예약이었어요!!😴 안에 하나씩 살펴보시면 냉장고, 신발장, 전기포트 등 준비되어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생수 2개가 들어가 있어요.

 

※ Bed Room : 무선 인터넷, 냉장고, 전화, 42인치 LED TV(다양한 케이블 채널)

※ 기타 서비스 : 무료 생수 1일 2병 제공, 모닝콜 서비스

 

 

 

 

수건이나 드라이기, 샴푸 등 기본적인 것은 구비되어 있어서 개인이 사용하는 칫솔 치약과 같은 세면도구, 스킨로션 등 이런 거만 챙겨가셔도 될 것 같아요!! 덕분에 한 짐 덜었습니당ㅎㅎㅎ 아! 특이한 점은 화장실 안쪽에 짐을 보관하는 곳이 있었어요. 짐 정리를 하다가 사진을 깜빡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공간 활용이 특이했던 것 같았어요. 

 

※ Bath Room : 개별 샤워부스, 일체형 비데, 슬리퍼, 샴푸, 바디젤, 고급 타월, 스킨, 로션, 빗,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뷰는 정말 마운틴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뷰는 조금 뒤에 스카이라운지에서 보시죠! 

 

 

 

 

그리고 이곳은 스카이라운지예요! B동 13층에 있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남한강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숙소에서 보지 못한 뷰를 이곳에서 대신 마음껏 봤어요😎😎

 

 

 

 

음식사진이 빠질 수 없겠죠!?!? 생각보다 종류도 많았고 음식 맛도 개인적으로 전문 뷔페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았어요!

 

 

 

 

모든 일정이 끝나고 호텔을 둘러봤어요. 지하에는 편의점과 휘트니스클럽, 사우나 등이 있었어요! 일부 시설은 회원제로도 운영을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야외 산책로를 산책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조명이 들어와서 이쁘더라구용😊

 

 

 

 

좋은 시설과 서비를 받은 만큼 머무는 동안 기분 좋게 있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양평에 가실 일이 있으시거나 기관에서 교육장소를 찾고 있으시다면 양평에 위치한 현대블룸비스타호텔도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현대블룸비스타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룸비스타

최상의 맛을 선사하는 다양한 식음공간

www.bloomvist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