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시간/서울

[송파구/잠실]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 '편의점/택배/스마트큐브··'

해조 haejoo 2021. 9. 12. 17:38
반응형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연히 전단지를 받고 가던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어용ㅋㅋㅋㅋ 전단지에 이끌려 스르르륵 가게 된 곳은 바로 잠실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입니다. 저는 이곳에 들어가게 되면서 편의점이 요즘에 이렇게 좋아졌구나 새삼 감탄을 하고 나왔어요. 편의점에 이런 것이 있었나?? 이런 기능이 된다고?!?! 한 가득 놀라고 왔던 새로 오픈한 잠실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 같이 들어가 보시죵><

 

 

세븐일레븐 챌리지스토어점 외관

 

 


 

 

 

 

 

 

 

 

 

 


 

 

일단 편의점의 위치가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바로 잠실역 8번 출구 앞이라니,, 네,, 맞습니다!! 바로 로또 명단 바로 앞이죠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저는 8번 출구 앞에 서 있습니다ㅎ히힣ㅎ 이전에는 지금의 위치에 롭스가 있었는데 이번에 세븐일레븐으로 바뀐 것 같아요. 편의점 안으로 들어가기 전, 입구 옆에 락커함 같이 생긴 SEVEN LOCKER가 있었어요.  말 그대로 SEVEN LOCKER에서는 물품보관, 택배, 스마트픽이 가능한 것 같아요!! 오홍!! 잠실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자주 오시는 분들께 유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옆에는 야외에서 취식할 수 있도록 야외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내부 자리 사진 첨부○).

 

 

 

 

이제 안으로 고고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오~!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일단 넓으면 뭔가 다양해 보이는데요ㅋㅋㅋㅋㅋ 여기는 진짜로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제일 좋았던 부분은 바로 이 코너였는데요. 바로 FOODS 코너였습니다!! 시리얼부터 국수, 우동, 어묵, 고구마, 크리스피크림 등등,,, 챌린지스토어점은 오늘부터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편의점이 되었어요^^***

 

 

 

 

FOODS 코너를 지나면 바로 앞에 짜잔!! 아침 또는 점심 또는 저녁?? 언제든 가볍게 먹기 좋은 밥과 샐러드, 샌드위치가 있어요! 특별히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요일마다 구성을 다르게 하여 행복한 아침을 위한 반값에 드림~ 행사를 하는데요! 여기 있는 제품 외에도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면서 아침을 간다히 챙겨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침밥은 중요하니까요!!!!😁

 

 

 

 

 

 

내부의 널찍한 모습을 살펴볼께용!! 편의점 구경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재미의 발견ㅋㅋㅋㅋㅋㅋㅋ 요리조리 왔다갔따ㅏㅋㅋㅋㅋㅋㅋ 스낵킹, 세븐포미 등 품목별로 보기 편하게 나눠져 있었어요. 깔끔 그 자체👍👍

 

 

 

 

그리고 MY TRENDY LIFESTYLE 코너로 한쪽 벽면에는 글로벌 그로서리와 스낵, 건강, 뷰티, 소형 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었어요!! 글로벌 그로서리와 스낵을 보니 세계 과자점이 떠오르는 군용ㅋㅋㅋㅋㅋㅋ 땅콩버터부터 시작해서 핫소스 까지 정말 맛있는 건 다 모아논 것 같아욯ㅎ흐흫ㅎㅎㅎㅎ💛

 

 

 

 

혹시 모를 만약의 상황을 대비한 상비약까지 구비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비약은 집에 항상 미리 구비해 두시는 게 가장 베스트 같아요. 

 

 

 

 

냉동식품도 일반 편의점보다 스케일이 다르게 다양하게 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음료와 아이스크림까지 준비 완료!! 야식에 대한 준비가 아주 잘 되어 있군요!! 야식 프리패스 합격입니다아ㅏ!!😎

 

 

 

 

반려동물과 함께하시는 분들을 위한 파트라슈라는 코너도 눈에 띄었어요!! 산책하다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해서 내 간식도 사고, 반려동물 간식도 사고 사이좋게 욤냠냠냔냠~😘

 

 

 

 

와인 코너도 볼 수 있었는데요! 와인이 많이 대중화가 이루어지면서 이렇게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어요.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도 있군요.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을 함께 진열해 두었으니 안주 걱정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당!!

 

 

 

 

지금까지 많은 가게에서 여러 키오스크를 봤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직 세상은 넓군요...!! 올가홀푸드 키오스크라는 새로운 것을 또 발견했어요. 올가홀푸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올가의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2시간 이내 문 앞까지 배송이 된다고 해요. 세상이 참 좋아진 것 같아욯ㅎㅎㅎㅎ 이렇게 쉽게 문 앞까지 장을 볼 수 있다닣ㅎㅎ 좋은 세상!!🤗

 

 

 

 

편의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간식들이 있죵!! 요런 넓적다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핫도그와 쏘떡쏘떡까지!! 맛있게땋ㅎㅎㅎ 그리고 함께 먹을 소스까지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편의점을 한 바퀴 둘러보는데 오래 걸릴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 한번 둘러보고 나가려는 찰나에 또 지나칠 수 없는 귀여운 셀프 계산대를 발견해 버렸습니다... 나는 이 곰돌이에게 셀프 계산을 하겠어요오오!!! 귀여운 게 최고다아ㅏㅏ🐻🤎 

 

 

 

 

우리 귀여운 셀프 계산대 옆에는 또 한 번 더 귀여운 우리 김펭구 롯데택배 기사님이 있었어요!! 진짴ㅋㅋㅋㅋㅋ이름 작명 센스 너무 좋군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것으로 저를 택배 이용하게 하려 했다면 아주 잘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택배서비스스마트폰 사진 인화도 이곳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가능하답니다!! 아! 참고로 세븐일레븐 택배는 카카오톡에서 사전예약을 하신 후 접수가 가능한 것 같아요(카카오톡 → 하단의 점 세개··· → Pay → 서비스 → 배송)

 

 

 

 

김펭구 기사님 옆에는 스마트큐브ATM 기계가 있었어요. 스마트큐브는 출력∙복사∙스캔∙팩스 등 문서 서비스 기능을 비롯해 정부 민원서류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을 지녔다고 해요(출처 : 비욘드포스트). 이미 밖에 외출한 상황에서 이런 서비스가 필요할 때가 저는 종종 있었는데요! 이제 당황하지 않고 요런 스마트큐브가 가능한 곳을 찾으면 될 것 같아요. 

 

 

 

 

하나하나 알차게 구성된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을 오늘 함께 둘러보았어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챌린지스토어점이라는 이름 그대로 편의점계의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옹!! 잠실에서 편의점을 찾으신다면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에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로또를 사면서 겸사 겸사 들려보기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