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시간/서울

[송파구/잠실] 서울에서 볼 수 있는 장미축제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해조 haejoo 2022. 5. 31. 15: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넛뻐터입니다!

 

전국에서 많은 꽃 축제가 열리기 시작하는데요!! 서울에서도 작지만 알차게 장미축제가 열렸습니다🌹💗 서울에서 다양한 장미를 볼 수 있는 이곳은 바로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입니다!! 23일부터 개장하여 세계 각국의 장미와 국산 장미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니 '오늘 어디 가지?, 오늘 뭐하지?' 고민되는 분들이 계시다면 장미광장 추천드려요!!😊😊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 유료주차(하단 이미지 참고)

 

 

출처 :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저는 친한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요! 한 7시쯤? 도착을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때는 해가 저무는 모습하고 장미와 같이 사진에 담을 수 있었어요✨ 제가 꽃 사진을 많이 찍어보지 않아섷ㅎㅎㅎㅎ 사진이 조금 아쉽네요ㅠㅠ 그리고 꽃의 이쁜 색감이 다 담기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웠어요!! 직접 방문하셔서 눈으로 많이 담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미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평소에 보지 못했던 꽃들을 보니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꽃밭에 있으니 사진도 너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셀카봉이나 삼각대가 있으시다면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용!!📸📸

 

 

 

 

해가 지면 사진 찍으실 때 빛 번짐?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론 전문가 분들은 다르시겠죠..?!?! 저는 초보자랗ㅎㅎㅎㅎ 어두워졌을 때 장미의 모습은 그거대로 또 이뻤어요. 내 사진을 포기하고 장미를 찍어야겠다ㅏ!! 밤에는 날이 덥지 않고 딱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산책하시면서 꽃구경을 즐기시는 것 같았어요.🙆‍♀️

 

 

 

 

장미광장 곳곳에 사진 스폿들이 있어요!! 장미광장 가는 날 한번 인생 샷 건져 보자구요오!!! 어떤 분들은 서서 찍고, 어떤 분들은 앉아서 찍고 계시고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잘 모를 때는 주변을 보고 따라서 해봤어요ㅋㅋㅋㅋㅋ

 

 

 

 

다양한 색의 장미와 함께 장미광장에서 산책하고 사진 찍고 하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올림픽공원 근처에는 식당이나 카페도 많이 있어서 오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올림픽공원 장미광장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게시글의 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