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조셉트 독일군 스미스' 착용 후기(더블유컨셉)

해조 haejoo 2021. 10. 4. 22:31
반응형

 

 


배송 사진


 

 

 


제품 사진


 

 

 

 

 

 


착용 사진


 

 

 

출처 : 더블유컨셉

 

 


착용 후기


 

1. 좋았던 점 

- 처음 신었을 때 생각보다 폭신한 착용감에 놀랐다. 딱딱할 줄만 알았는데 쿠션감이 괜찮았다(속굽 1cm). 새 신발을 사면 뒤꿈치가 정말 잘 까지는 타입인데 처음 신었을 때 뒤꿈치가 까지지 않고 물집도 생기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 가장 기본적인 독일군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것 같았다. 요런거 하나 갖고 있으니 어디든 무난하게 어울려서 데일리로 신기 좋았다.

- 투박하진 않을까 사실 걱정도 조금 했는데 실물로 보니 신발이 너무 귀여웠다,,,💛

 

2. 아쉬웠던 점

- 아무래도 독일군 신발이 대중적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신고다니셔서 길을 걷다 겹치는 디자인을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나는 남들과 같은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디자인을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착화시 주의하지 않으면 주름이 진다고 하는데 신고 벗을 때 주의해야 하는 것 같다. 신발을 구둣주걱 없이 신거나 급하게 갈아 신을 때 대충 신고 나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 같다. 지금은 매일 조심스럽게 신고 있어서 아직 내 신발은 상태가 괜찮지만 한번 구겨져 주름이 진다면,, 속상할 것 같다. 이번 기회로 구둣주걱의 구매를 고려해 봐야겠다.

 

3. 참고

- 사이즈 : 평소 신발은 225로 주문하는데 후기에 크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정사이즈라는 분들도 계셔서 고민을 많이 했었다. 하지만 신발이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서 220으로 주문했다(내 발볼은 좁은 편은 아니고, 보통 또는 큰 편인 것 같다). 220을 주문하니 정말 딱!!! 맞았다. 양말을 신고 신을 때 조금 힘들게 신는 정도였지만 다 신었을 때는 발이 아프지 않았다. 그렇다고 앞코에서 여유가 느껴지진 않았다. 신발끈을 안에 넣고 신다 보니 공간에 여유를 더 못 느끼는 것 같기도 했다.  

- 구매처 : 더블유컨셉 / 94,000(원) - 9,400(원) 쿠폰할인 = 84,600(원) 

 

 

 

 

※ '조셉트 독일군 스미스'를 사용한 주관적인 착용 후기 이므로,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